의사도 모르는 <뇌졸중 쉽게 고치는 법>


뇌졸중(腦卒中)이란 뇌(腦)로의 혈액순환이 장해를 받아, 즉 뇌출혈이나 뇌경색이 갑자기 생겨, 의식장해나 마비, 지각 장해를 일으키는 것이다. 필자가 살고 있는 서울 반포아파트에서도 심심찮게 뇌졸중 환자를 볼 수 있다. 주로 고령의 환자들이다.


뇌졸중의 하나인 <뇌출혈>이란 뇌(腦)동맥이 파열되어 거기에서 혈액이 뇌로 흘러나와 생긴다. 뇌출혈의 원인은 거의 고혈압이다. 그 외 뇌동맥류파열 등도 있다. 발작은 일과(日課)시에 많다. 갑작스런 의식장해, 경련, 마비, 언어장해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또 <뇌경색>이란 뇌(腦)동맥에 혈전(血栓)이 생겨 막힌다거나 뇌(腦)동맥이 가늘어져 충분하게 피가 흐르지 못해 생긴다. 뇌경색은 잠을 자거나 휴식(休息)시에 일어나며 몇 시간에서 며칠에 걸쳐 단계적으로 증상이 나타나는 일이 많다.


만성적인 부정맥(不整脈)이 있으면 심장(心臟)내에 혈전이 생기는 일이 있다. 이 혈전이 떨어져 나와 뇌(腦)동맥을 막으면 <뇌경색>을 일으킨다. 이와 같은 경우는 증상이 급작스럽다. 일본의 <오부치>전(前)수상도 심장내의 혈전이 뇌(腦)동맥으로 흘러가 갑자기 뇌경색을 일으켜 쓰러진 것이다.


대뇌(大腦)의 운동야(運動野)라는 운동을 지휘하는 부분이 뇌경색을 일으키면 그 반대 측의 수족이 마비되는 편(片)마비가 되며, 언어(言語)를 지휘하는 부분에 경색이 일어나면 실어증(失語症)이 된다.


뇌경색의 경우는 때때로 <일과성허혈발작>이라는 일시적인 실명(失明), 보행(步行)장해, 실어(失語), 현기증이 생기는 일이 있다. 발작 후 24시간이내에 증상이 개선된다. 이 <일과성허혈발작>이 일어나면 1개월 이내에 뇌경색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자! 이제 치료에 대해서 이야기하겠다. 뇌출혈의 가장 큰 이유는 뇌동맥에 혈전이 생겨 뇌(腦)혈관을 막아버리는 것이다. 뇌혈관을 막아버리면 뇌(腦)로 들어가는 산소(O2)나 영양물질의 공급이 중단된다. 이 모두가 혈전(血栓)이 이유다.


혈전(血栓)은 왜 생기는가? 필자가 터득한 혈전이 생기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가 활성산소다. 음식물이 섭취되어 분해된 각종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하여 각 세포에 공급될 때까지 여러 종류의 활성산소는 각종 영양성분의 원자나 분자에 작용하여 산화시켜 버린다. 이 산화된 영양성분이 혈액의 점도(粘度)를 높이고 혈전(血栓)이 된다.


그렇다면 산화된 영양성분인 원자나 분자를 환원시키면 해결되는 일이 아닌가? 그 환원제가 항산화효소인 SOD가 아닌가? 항산화제는 산화를 막을 뿐 아니라 환원제다. 필자가 발견했다는 반도심층수가 SOD-Water(항산화수)임을 상기하면 금방 이해할 수가 있다.


반도심층수는 경도 8,600㎎/L 이나 되는 세계최고의 경수(硬水)다. 지구상 이 보다 높은 경수는 없다. 필자가 제품을 선전하려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반도심층수는 우리나라 곳곳에서 지천으로 솟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공짜로 퍼 다가 마시면 된다. 이것을 전(全)국민이 알면 전국 병원이 문닫을까봐 겁나서 숨죽이고 있다.


반도심층수에 함유된 구리(Cu)와 아연(Zn)은 항산화효소인 Cu/Zn-SOD를 형성하여 세포내외에서 활성산소를 일시에 대량으로 소거하고, 망간(Mn)은 세포내의 화학공장인 미토콘드리아에서 생긴 활성산소를 대거 소멸시킨다. 뿐만 아니다. 체내의 전효소의 1/3이 반도심층수가 함유한 전이금속이온과 결합하여 활성화된다.


알칼리금속(Na+, K+)이나 알칼리토금속(Mg+2, Ca+2)들과 전이금속( Mn+2, Fe+2, Co+2, Ni+2, Cu+2, Zn+2 )등은 금속+효소복합체를 형성하여 효소를 활성화한다. 효소의 활성화는 세포의 신진대사 회전속도를 대폭 증강시킨다는 의미이다. 반도심층수는 진짜로 하늘이 내린 천명수(天命水)다.


반도심층수를 경도에 따라 약간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하루 200cc 2컵(아침저녁)이면

쉽게 회복된다. 산화된 혈액을 단번에 환원시켜 맑게 해준다. 당뇨병 환자가 손가락을 찔러 피를 짜 내면 피 색깔이 검정색이 돌지만 반도심층수를 마신 후에는 피 색깔이 맑은 빨강색이다. 누구나 뇌졸중에 걸리면 즉각 퍼 다가 마셔라! 하루라도 빨리 낫는다.


반도심층수가 나오는 곳

1) 강화군 석모도 용궁온천수(공사중)

2) 충남서산 안면도 오션켓슬(온탕수)

3) 화성시 팔탄면 워터월드(목욕수)

4) 화성시 장안면 식염온천(온탕수)

5) 문경시 문경온천(열탕수)

6) 강릉시 정동진(금진온천 공사중)

7) 남해군 남해심층수(펌프)

8) 강화군 석모도 해명온천(미개발)

9) 영종도 공항부근 해수피아(열탕수)

10) 부산시 사상온천(열탕수)

11) 부산시 영도온천(미확인)

12) 울산시 당사동 당사횟집(펌프)

13) 기타 8곳

** 전국 20여 곳 1일 약10,000톤 취수가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