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구 에이전트 비즈니스 센터 그랜드 오픈
2014-08-08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이하 시크릿)가 대구 수성구 수성동에 시크릿 에이전트 비즈니스 센터(Agent Business Center, 이하 대구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구 중심가에 위치한 시크릿 대구센터는 400석 규모의 대강의실과 시크릿 테라피 스토어 쇼룸이 갖춰져 있는 1층은 시크릿의 다양한 사업기회를 소개하고 교육 및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효과적인 공간으로 단장돼 있다. 2층은 신규회원등록 및 제품주문, 제품 시연대, 200석 규모의 소강의실 등이 마련돼 신규 방문객 및 사업가들이 시크릿 브랜드를 체험하고 독특한 기업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지난 7월8일에는 마크강 아시아사장, 김현수 한국지사장, 캐비넷 및 에이전시 리더사업가 자문위원단과 300여명의 에이전트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센터 그랜드 오픈식이 개최됐다.
 김현수 한국지사장은 축사를 통해 “시크릿이 단기간에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공동체 문화다. 그동안 시크릿 공동체의 일원이 되어 기업문화를 공유하고 서로 협력하여 꿈을 이뤄가고 있는 시크릿 사업가분들께 감사와 축하를 전한다”고 메시지를 전하며 시크릿 공동체의 더 멋진 성공을 기원했다.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둔 시크릿은 호주, 유럽, 남미, 싱가포르 등 세계 40개국에 600개의 전문매장을 두고 제품을 유통한다. 국내에는 2012년, 한국지사를 설립하면서 진출했다. 시크릿 측은 면세점 입점과 지난 2월 시크릿 테라피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두루 갖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