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직판 2013년 매출 약20조 6308억원 |
2014-08-18 |
중국의 직접판매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중국 직접판매 전문매체 <Network Marketing>에 따르면 지난 2013년 전체 매출은 2012년보다 40.91% 성장한 약20조 6308억원으로 집계됐다. 세계 1위인 암웨이(安利)는 약4조 9244억원의 매출로 중국에서도 1위를 달리며 세계 최고 업체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지난해 10위에 그쳤던 뉴스킨은 약1조 683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두 배 이상 성장자하며 5위로 뛰어올랐다. 한국에서 영업 중인 업체 중에서는 메리케이가 1조 2450억원으로 4위, 허벌라이프가 약5726억원으로 11위, 멜라루카는 약 1046억원 19위, 유사나(베이비케어)가 2012년보다 233.33% 성장한 약 996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0위에 올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
'유비슈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글로벌 직판기업 매출 순위 발표 (0) | 2014.09.06 |
---|---|
주네스, 구글·소니·시스코 등과 어깨 나란히 (0) | 2014.09.06 |
다단계판매원 600만 시대 (0) | 2014.09.06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구 에이전트 비즈니스 센터 그랜드 오픈 (10) | 2014.09.06 |
일본 다단계업계 상반기 약 6조 7796억원 매출 (0) | 2014.09.06 |
2013년 한국 직접판매산업 전년대비 4.59% 성장 (0) | 2014.09.05 |
知人(사람을 제대로 알아보는 것)에 실패하면 회사가 망한다 (0) | 2014.09.02 |
글로벌 회사는 성과 중심이라 上司에 生殺여탈권… 서로 이름 불러도 업무에선 엄격 (0) | 2014.09.02 |
[Weekly BIZ] [김호·유민영의 '새로운 발견'] 교황과 잡스, 두 탁월한 리더의 공통점 (0) | 2014.08.23 |
[Weekly BIZ] 통치자는 백성을 믿고 말을 아껴야… 스스로 이루도록 이끌어라 (0) | 2014.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