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백만장자가 11만 8,000명으로, 1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05년 백만장자 증가율은 세계1위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2007년백만장자 증가율은 세계 4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불황에도 백만장자는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돈을 버는 시스템을 알기 때문입니다.

[질문1]이미 미국과 같은 경제 선진국에선 네트워크 마켓팅 (직접판매)이 보편화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네트워크 시스템 (직접판매)이 들어오면서 변질된것이 "불법피라미드" 또는 "불법다단계"라는 방식으로 변질되었을 뿐입니다.

여기서 회사의 차별성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직업의 위상으로 분류하기엔 개인의 만족도에 따라차이가 있을듯 합니다.

어떤 직업이든, 어떤 일을하든 개인의 선택과 열정의 정도에 따라 직업의 위상이 정해지는 것이겠죠.

무슨 일을 하든 모든 일에는 순리가 있고, 본인이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일에 미치느냐에 따라 성공할수 있으리라 봅니다.

빌게이츠는 지금의 사업을 하지 않았다면 네트웍 마케팅을 했을거라고 했습니다.

스티븐 코비는 네트웤 마케팅은 거스를수 없는 시대의 조류이다 라고 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들이 대부분 이런말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최고 기업회장은 10년뒤 먹고살 걸 걱정하면 등에 식은땀이 난다고 합니다.

이미 사회 시스템은 급속도로 변화되고 많은 분야에서 사람의 노동력으로 운영되던 것들이 하이패스와 같은 무인자동화 시스템으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있지만 내일은 사라질 일자리!

질병 혹은 뜻하지 않은 사고*구조조정에 의한 정리해고*퇴직.

갈수록 일자리는 줄어들고 있고, 시대적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하지 못하는 분들은 가난해지고 있습니다.

시대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습니다.

빈부격차는 점점 벌어지고 선진국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선진국에선 부자와 빈자로 갈리면 그 간극을 줄이는 것은 개인의 노력으로 쉽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개발도상국 에서 부자가 많이 나오죠.

이런 불경기에도 현재 한국에서 토지보상으로 부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국민연금은 고갈된다고 하고, 국가가 미래를 책임질수 있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그럼 큰자본이 없는 개인이 리스크 없이 돈을 벌수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검증되고 성공한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미래는 1인기업 시대 (프로슈머)의 시대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미국에 이런말이 있죠.

가난한 자는 직업을 구하지만 부자들은 네트웤을 형성한다.

특히 아직은 작은 우물안에서 안주하고 있는 기업이나 개인이라면 도대체 이게 무슨 소리인지 모를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