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 진짜다, 그러나 종교는 아니다 God is real, but religions are not 1

http://www.youtube.com/watch?v=x-1nSnlBdR0

Found at: http://www.earth-heal.com/index.php/news/news-for-an-earth-in-tranition/52-consciousness/491-god-is-real-but-religions-are-not.html

 

Saturday, 13 October 2012

카민스키By John Kaminski

당신이 언제나 의심했듯이!

신은 진짜다, 그러나 종교는 아니다

공간과 시간을 넘어서,

인간DNA 마술같은 신비한

그것은 발견되지않은 힘을 드러낸다

빛과 소리의 힘을  

그리고 말해진 말의  

로빈 토마스를 위하여for Robin Thomas

Image: Alex Grey

 

중요한 일이란 당신이 기대하지 않을 때 언제나 그 스스로를 드러낸다. 이런 주장을 증명할 잘 수립된 원리가 틀림없이 있다 이는 머피의 법칙이라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대목에 있다 이것이 당신이 거의 기대하지않을 때 깨달음이 왔음을 증명한다.

 

확실히 기대하지 않았지만 나는 지식의 상향 볼텍스 (전자파 파동의 첨두점)에 행복하게 사로잡힐텐데 이는 이 세가지의 조합이 촉발시킨다.

-         사이매틱스 cymatics 진동의 과학에 최근에 발견된 사실들이 있다. 이것은 소리를 연구한 것이 눈에 보이는 진동으로 나타나게 만들었다는 것이다.

-         DNA 우리 몸안에 있는 생체컴퓨터라는 사실이 드러난 것이다. 이는 소리와 빛으로 명령을 수행하며 말을 하면 그게 명령이된다.

-         그리고 인류역사를 뒤집어놓은 책들의 책장을 넘길 나오는 진실때문이다. 우리가 알듯이 그것은 말그대로 바닥이 위로 바뀌고 안쪽이 바깥으로 드러난 사례이다.

 

사이매틱 주파수: 소리를 본다 Seeing the sound

 

순수한 진동하는 의식의 바다는 우리 각자의 내면에 존재한다.

고체라는 느낌은 환상이다. 모든것은 진동의 결과이다. 또 진동을 증폭하고 물질구조를 바꾸는 것도 진동의 결과이다.

모든 존재가 오로지 그 소리에 의해 완전히 존립한다. 이것은 모든 형태와 모양의 기초이다.

태초에 말씀이 있었다. 말씀은 신이다. 이것은 소리 진동수를 상징적으로 의미하는 것이다. 이것은 세상이 시작했던 방식이며 물질이 모양을 갖춘 법이다.

양자물리학은 고대 마스터들이 무엇을 알았는지를 보여주었다. 우주의 물질은 의식이다.

시간과 공간은 인식의 환상이다. 원자는 거의 전체가 텅빈 공간이다. 이것이 어떻게 우리 주면에 고체를 만들어내고 있단 말인가?

의식은 우리 실제상황을 형성한다 좌뇌는 논리를, 우뇌는 통찰을 준다.

우리는 학교에서 오로지 사실을 배울뿐, 결코 이를 의문하지 못한다.

거기엔 두가지 감정만이 있는데 사랑과 두려움이다. 두려움은 길고 느린 진동 파동을 보인다. 사랑은 높고 빠른 진동 파동으로 공명한다.

사이매틱 과학은 1940년대에 고안되었다. 우리 DNA 64개 명령어가 있는데 이중 20개가 활성화되었고 이들 20개 아미노산은 우리 감정을 통제한다.

유전자와 감정은 연결고리가 있다. 이는 물리와 영성계 사이의 고리 같은것이다.

우리 DNA는 송신기이며 수신기로써 포톤이라 불리는 빛의 입자를 주고받는다.

일루미나티 쪽 사람들은 우리를 낮은 진동주파수에 묶어놓으려 한다. 그들은 우리에게 두려움을 야기시켜서 좀더 쉽게 통제하는 노예로 만드는 것이다.

모든 에너지는 정교한 법과 원칙에 따른다. 우리 감각의 모든 것은 같은 수학을 적용한다.

이것은 피보나치 소용돌이이며 수열인데 유명한 1.618 비율이다. 당신은 어디서나 이런 유형을 본다. 이는 황금비율이라 불린다. 이는 자연계 도처에서 발견된다.

바다의 포말에서 그 비율을 보는데, 오리의 깃털에도 있고, 허리케인도 그렇고, 은하계도 그렇다 그리고 성장하는 꽃들도 모두 그런 비율이다. 사람의 몸에도 얼굴 모양이 그렇다. 당신의 발가락으로부터 배꼽까지의 거리는 당신의 배꼽에서 머리끝까지 거리보다 딱 1.618배 더 길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에너지다, 그리고 진동의 결과이다. 고대 기하형태는 에너지가 어떻게 흐르는지를 상징화했고 그것을 표출했다. 이런 에너지는 정확한 우주법칙을 따른다.

, 이런 것은 우리로부터 숨겨져있나, 또 결코 학교에서 가르쳐지지 않는 것일가? 그것은 음모다. 그외엔 다른 아무 것도 아니다.

설계가의 지문은 절대적으로 도처에 있다. 당신은 그 지문의 한조각이다. 당신의 의식이 그렇다.

당신이 신의 형상대로 창조되었다는 말은 농담이 아니다. 그것은 우리가 창조에 참여할 수있음을 뜻한다.

우리 모두는 하나의 세포로서 생애를 시작한다. 그런 것이 우리 몸에서 어떻게 100조개의 세포로 될수있단 말인가? DNA 도 그 스스로 자기를 수정하는데 효소가 끊임없는 수선을 하듯이 말이다.

양자물리의 입자들 사이에는 어떤 연결선도 없다, 또 우리 몸의 어떤 세포도 복합적 기관조직과 어떤 연결선도 없다, 또 우리 생명의 무수한 총합과 우리 몸에도 연결선이 없다.

의식은 물질로 표명된다. 그외엔 다른 어떤 방법도 없다.

[칼융 Carl Jung 이 말하길] : 실재란 공간과 시간에 국한되지 않는다. 정신계는 공간 시간에 묶여있지 않다. 나는 믿지를 않는다. 나는 어떤 특정한 가설이 있다면 그것의 정당한 논거를 가져야만 한다. 나는 어떤 것을 믿게끔 나스스로를 끌고가지 않는다. 그러니 나는 믿지않는다.

그러나 특정한 가설을 수용할 충분한 이유가 있을때는 나는 그것을 수용한다. 그럼 죽음은 어떤가? [칼 융은 말한다] 위대한 모험을 기대하라. 당신이 자연의 선을 따라서 생각한다면 그때 당신은 희망적으로 생각한다.

 

이런 대부분의 지식은 고대문화의 철학자에 의해 전해졌다. 왜 우리는 더이상 알지 못하고 있는가? 그럼 누가 그런 것을 우리의 시야로부터 숨겼단 말인가?

Much of this knowledge was known by the philosophers in ancient cultures. Why do we no longer know it? And who has hidden it from our sigh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