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4-1 교과서 내용 |
21세기 유통의 변화를 초등학교에서 가리키고 있다. 1, 규성이는 공장에서 800원의 필통을, 동내 문방구에서 1.500원을 주고 샀습니다. 주고 샀습니다.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5, 단지 싸고 편하게 살 수 있는 것 보다 앞으로 유통의 변화를 말해주고 있다. 현재 고등학교 교과서 내용에서 프로슈머를 가르치고 있으나. 아직 많은 사람들은 프로슈머의 개념조차 모르고 있는 현실에서, 21세기의 미래유통을 보지 못하고 있다. 21세기 성공자는? 성공할 수 있다. 사회적으로 일부 피해사례가 발생되고 있지만, 그것은 진실을 외면한 다단계 상술로 겪어야 할 과정이었다. 현재 우리 현실 속에서 네트워크 마케팅은 이미 진행되고 있다. |
'유비슈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을 변화시키는 가장 위대한 도구 (0) | 2010.03.20 |
---|---|
책-미래의 물결 (0) | 2010.03.20 |
21세기 유비쿼터스세상 = U-Trade 빅뱅 (0) | 2010.03.19 |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 - 법의학박사 김태수 교수 (0) | 2010.03.17 |
[부(富)·생산·소비 혁명 ]지금은 프로슈머( prosumer) 시대 (0) | 2010.03.17 |
<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세계 명사들 발언 모음 > (0) | 2010.03.17 |
제 4의 물결..... 디지털 혁명시대 (0) | 2010.03.17 |
빅뱅 (0) | 2010.03.17 |
개인 이동통신 대리점사업을 해야 하는 23가지 이유 (2) | 2010.03.16 |
미래의 물결 (0) | 2010.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