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슈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3_"지루하게 성공한 직원은 불필요한 존재다" (0) | 2020.07.28 |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2_아마존의 밑천이 된 베조스의 두 가지 집착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6_손해가 목표! 순식간에 시장장악후 고객 길들인다.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8_가속도가 붙으면 알아서 돌아가는 비즈니스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1_'여든 살의 내'가 '오늘의 나'를 후회하지 않을 선택 (0) | 2020.07.28 |
'제조업체 아마존'이 위험한 이유 (0) | 2020.07.26 |
트롯열풍은 코로나19시대에 어렵고 복잡하고 예측불가능한 무한대의 불확실성 속에서 쉽고, 단순하고, 예측가능하며, (0) | 2020.07.24 |
[인터넷은행 3파전](상) '언택트 시대'에 물 만났다…절반이 가입 (0) | 2020.07.24 |
'공룡 네이버' 자동차보험 시장 상륙…줄줄이 줄 서는 손보사들 (0) | 2020.07.24 |
"50만원 충전시 5만원 버는셈" 월 580억 팔린 대구행복페이 (0) | 2020.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