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6_손해가 목표! 순식간에 시장장악후 고객 길들인다.
아마존은 소비자들한텐 좋을지 모르지만 경쟁사들한텐 정말 잔혹했습니다.
살벌한 가격전쟁을 벌이며 결국 문 닫거나 인수되거나 둘 중 하나였죠.
🔔 유튜브 구독하기 https://goo.gl/7GzFKa
▶ 티타임즈 공식 홈페이지
http://www.ttimes.co.kr/index.html
▶ 티타임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times10/?re...
'유비슈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켓배송' 덕에 큰 쿠팡, 아마존과 매출 격차 45배로 줄여 (0) | 2020.08.05 |
---|---|
곧 아마존 기업 Amazon 이 세계를 지배한다 (0) | 2020.07.31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7_송사리처럼 날렵한 공룡 (0) | 2020.07.31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3_"지루하게 성공한 직원은 불필요한 존재다"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2_아마존의 밑천이 된 베조스의 두 가지 집착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8_가속도가 붙으면 알아서 돌아가는 비즈니스 (0) | 2020.07.28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1_'여든 살의 내'가 '오늘의 나'를 후회하지 않을 선택 (0) | 2020.07.28 |
이커머스의 다음 버전, 숖스트리밍 (0) | 2020.07.26 |
'제조업체 아마존'이 위험한 이유 (0) | 2020.07.26 |
트롯열풍은 코로나19시대에 어렵고 복잡하고 예측불가능한 무한대의 불확실성 속에서 쉽고, 단순하고, 예측가능하며, (0) | 2020.07.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