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이베이, 15일 기간 할인 이벤트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일격 "멤버십 필요 없다"
Brian Cheon | CIO KR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 할인 이벤트가 7월 15일, 16일 양일간 열린다. 늘 화제를 모으는 이 여름철 할인 이벤트가 올해에는 이베이의 반격에 직면했다. 이베이는 지난 7월 5일부터 15일 동안의 할인 이벤트를 개시하며 아마존을 정면 겨냥했다. 주목할 만한 정보를 정리했다.
이베이의 이번 이벤트가 아마존에게 도전이 되는 이유는 '기간' 뿐만이 아니다. 소비자가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연간 99달러 비용의 유료 프라임 멤버가 되어야 한다. 반면 이베이는 유료 장벽이 없다.
이베이 UK의 롭 해트렐 부사장은 "할인 및 혜택을 누리는 조건으로 요금을 청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향후 15일 동안 누구나 할인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다"라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구글, 다이슨, 드롱기(De'Longhi), 삼성, LG, 레노버 등의 기기를 비롯해 다양한 품목이 포함될 전망이다. ciokr@idg.co.kr
이베이의 이번 이벤트가 아마존에게 도전이 되는 이유는 '기간' 뿐만이 아니다. 소비자가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연간 99달러 비용의 유료 프라임 멤버가 되어야 한다. 반면 이베이는 유료 장벽이 없다.
이베이 UK의 롭 해트렐 부사장은 "할인 및 혜택을 누리는 조건으로 요금을 청구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향후 15일 동안 누구나 할인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다"라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구글, 다이슨, 드롱기(De'Longhi), 삼성, LG, 레노버 등의 기기를 비롯해 다양한 품목이 포함될 전망이다. ciokr@idg.co.kr
원문보기:
http://www.ciokorea.com/news/125684#csidx01a8d206148a4e4b4c7ee19c27cfec1
'유비슈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공정거래위원회 발표 2016년 다단계 판매업체 매출 순위 (0) | 2019.09.03 |
---|---|
공정위(공정거래위원회) 2019년 7월 19일 발표 다단계판매사매출(2018년분 매출) (0) | 2019.09.03 |
아마존·알리바바 "Made in Korea 모셔라" (0) | 2019.08.16 |
2019 네트워크마케팅 업체별 매출 순위 2017,2018 비교표..1위 암웨이 2위 애터미, 3위 뉴스킨 (0) | 2019.08.13 |
'다단계 판매원' 상위 1% 연 6300만원 받고, 나머지는? (0) | 2019.07.19 |
대형마트 '국민가격·통큰할인'에도 ‘로켓·새벽’엔 속수무책 (0) | 2019.05.25 |
커피·술·생리대까지…月 5만원 구독에 빠진 유통업계 (0) | 2019.05.25 |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 제1부 돈은 빚이다 (0) | 2019.05.04 |
이해진 VS 손정의…일본 'Pay 전쟁' (0) | 2019.05.01 |
“혼자 살아도 OK”… 1인 방송 ‘안방’ 점령하다 [대한민국 신인간관계 보고서]“ (0) | 2019.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