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국비교육]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문서 작성하기,엑셀기능 파악(컴퓨터기초부터 활용까지) 엑셀기초실무 / 직장인과정

2014/04/02 13:04

복사 http://blog.naver.com/mjschool83/80210418368

전용뷰어 보기

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문서 작성하기,엑셀기능 파악

(컴퓨터기초부터 활용까지)

 

안녕하세요~~ 블로그마케터 명진이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 드셨나요?^^ 저는 오늘도 여전히 바쁜 업무 때문에 식사를 제대로 못했지만 그래도 직장인분들의 업무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정보를 빠르게 들고 왔습니다^^

 

내가 엑셀시트칸에 열심히 작성했던 장문의 글들이 예상치못하게 갑자기 날라갔을 때 멘붕이 올것입니다. 하지만 없어졌던 글들이 다시 복구시킬 수 있는 마법같은 기능이 있지요~~! 바로 이것을 엑셀찾기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내가 작성했던 엑셀시트칸에 마우스를 클릭한뒤 Ctrl Z 만 눌러주시면 없어진 글들이 다시 입력됩니다~ 너무 쉽고 좋지요?^^

[http://opencast.naver.com/MJ323?action=subscribe(클릭~!)]​​

 

이런식으로 실생활에서나 업무에 유용한 엑셀활용법들을 어려운것도 간단하고 매우 쉽게 배우며 따라할 수 있는 것입니다~~ 특히 매달마다 정리해야하는 다량의 문서들을 관리할 때 엑셀의 주요기능들만 알아도 업무하는데 불필요하게 흘러가는 시간들을 금새 단축시킬 수 있고 덕분에 업무의 성과가 더 좋게 나올겁니다^^

 

 <관련글> 사장님과 직장인들도 쉽게 배우는 컴퓨터기초실습

↑ 관련글을 클릭하면 엑셀과 컴퓨터기초활용법들을 모두 쉽게 배울 수 있어요^^

 

[http://opencast.naver.com/MJ323?action=subscribe(클릭~!)]

 이와같이 모르면 당하게 되고 손해보게 되는 것들까지 정말 많습니다. 반대로 알고 하는 것은 손해볼일들도 없을뿐만 아니라 얻게되는 이득도 매우 큽니다. 특히 한 기업체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이시라면 100%공감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러므로 업무할때마다 컴퓨터로 문서작성할 때 늘 고충을 겪는 사장님들과 직장인분들이 있다면 더 이상 시간 흘려보내지 마시고 명진이와 함께해요~~

 

 

 

 

 

<출처:고용노동부 홈페이지>​

 

4월 10일부터 회사에서 자주 사용하는 워드,엑셀.파워포인트 문서작성 시간이 모두 포함된 컴퓨터기초실습교육이 진행됩니다. 컴퓨터 사용과 문서작성에 미숙한 분들 수준에 맞춰 기초부터 실전까지 차근차근 알려드리는데 혹시라도 수업듣는중 모르는 것이 나올 때 언제든지 질문해주시면 담당선생님께서 친절히 답변해주십니다. 또한 현재 고용보험에 가입된 재직근로자분들이라면 누구든지 교육비 80% 감면받는 국비지원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처럼 좋은 기회에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멋지게 거두시길 바랍니다~!

재직자국비지원 컴퓨터기초실습과정 온라인신청하기(클릭)

 명진이 블로그를 통해 교육접수한분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해드려요~^^

 

 

 

 

 

상담문의: 032-882-3908[오전,오후상시대기]

→ 교육문의사항은 쪽지에 남겨주시거나 직접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명진이 얼굴을 클릭하면 명진이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