會當陵絶頂 一覽衆山小 (회당능절정 일람중산소)
반드시 정상에 올라 뭇 산들의 작음을 한번에 보리라!
- 두보의 시 망악(望嶽)의 마지막 구절 -
https://www.m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045
★ 라디오 주파수 부의 주파수
솔페지오 주파수(Solfeggio frequencies)
힐리월드 차크라 IMF 프로그램
인체와 우주
양자물리학_관찰자 효과_전자의 모순
★양자 이론과 더불어 현대 물리학의 양대 산맥을 형성하고 있는 상대성이론 역시 같은 말을 하고 있다.
"에너지는 곧 물질이고 , 물질은 곧 에너지다 ."
★만물을 창조하는 우주의 가장 핵심적인 원리ㅡ관찰자 효과(observer effect)
미립자들은 우주의 모든 정보, 지혜, 힘을 갖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의 알갱이들이다.
만물이 사람의 생각을 읽고 변화하는 미립자(subatomic particle)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이원리만 알면 인생이 바뀐다.
이는 양자물리학의 "관찰자 효과(observer effect) 사람이 바라보는 대로 만물이 변화한다는 뜻이다.
아인슈타인 이후 최고의 물리학자로 꼽히는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리처드파인만(Richard Feynman)박사도 한목소리를 냈다.
"그 실험을 보면 우리의 마음이 어떤 원리로 만물을 변화시키고 새 운명을 창조해내는지 한눈에 알 수 있어요."
실험자가 미립자를 입자라고 생각하고 바라보면 입자의 모습이 나타나고 물결로 생각하고 바라보면 물결의 모습이 나타나는 현상을, 양자 물리학자들은 '관찰자 효과(observer effect)라고 부른다.
이것이 만물을 창조하는 우주의 가장 핵심적인 원리다.
다시 말해 미립자는 눈에 안 보이는 물결로 우주에 존재하다가
내가 어떤 의도를 품고 바라보는 바로 그 순간, 돌연 눈에 보이는 현실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그래서 양자 물리학자 울프 박사는 관찰자 효과를 '신이 부리는 요술(God's trick)'이라고 부르고, 미립자들이 가득한 우주공간을 '신의 마음(Mind of God)이라고 일컫는다.
신이 부리는 요술은 내가 얼마나 깊이 있게 바라보느냐에 따라 변화의 폭이 다르다. 생각에도 층이 있기 때문이다.
깊은 마음으로 바라보면 깊이 변화하고, 얕은 마음으로 바라보면 티끌밖에 움직이지 못한다.
★ "우주는 물질이 아니라 음악으로 이루어져 있다 ."ㅡ노벨물리학 수상자 베르너 하이젠 베르크
★ "우주는 진동하는 멜로디이다."ㅡ이론 물리학자 미치오카
★우주의 비밀을 찾길 원한다면
에너지 주파수 진동측면에서 생각하라- 니콜라테라스
★ 아인슈타인의 방정식 E = mc2 와 막스 프랑크의 방정식 E = hf 을 합쳐서 hf = mc2 라는
수학 공식을 제시하지 않더라도 이상에서 보는 여러 가지 정황으로 보아
“존재하는 모든 것은 파동이다(Everything is a Frequency).
★우주에 있는 모든것은 에너지이다
우주에 있는 모든 것은 진동한다
에너지의 가장 유력한 형태는 생각이며 모든 생각은 주파수를 갖는다
★숫자는 '모든 것을 구성하는 기본 입자'다.
우주의 모든 것은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 그런데 그 입자가 "수" 라는 것이다.
★2600년전 고대 그리스의 한 수학자가 한말은 먼길을 독고 돌아 다시 현대 수학으로 돌아왔다.
모든 것이 "수"였던 것이다. - PYTHAGORAS
★만약 당신이 3,6,9의 중대함을 안다면 당신은
우주의 열쇠를 가지게 될것이다. ~ 니콜라테라스
9는 우주 자체이다. 진동 에너지 그리고 주파수 3,6,9
숫자는 신성한 진동 과학이며 (神)의 언어다.
★ 여기 가수 100명을 조사 했더니 95명이 자기 노래 따라 삶을 살았다.
★옛말에 말이 씨가 된다고 하고, 성경에 구하라 그러면 구할 것이요,
불교에는 일체 유심조라는 말이 있다.
★ 인체의 각 장부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다.
혈액, 근육, 조직, 뼈, 심장, 간장 등 여러 기관과 조직도 각각 고유한 파동 즉 에너지 ID를 가지고 있다.
모든 질병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낮은 파동의 질환은 더 높은 파동을 가진 물질에 의해 극복될 수 있다.
★마음과 육체 연결 – 분자, DNA, 세포, 조직, 장기 및 육체 등은 눈에 보이는 분자, DNA, 세포, 조직, 장기 및 육체와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에너지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마음 또한 입자와 파동(에너지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에너지 장끼리는 서로 연결이 가능하다.
★ 미국의 브르스 립튼 생물학자ㅡ신념의 생물학
유전자 코드의 배열과 활동성이 그 세포 내의 사정에 의해 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세포 밖에 있는 그 사람의 생각이나 신념에 의해서 결정된다 .
우리의 마음이 바뀌면 우리의 세포가 그 마음의 내용대로 질서가 재배열된다.
★ 세상은 무엇으로 이루어졌을까?
만물을 구성하는 기본 입자 "원자"
★ 인체 – 장기 – 조직 – 세포 – 분자 – 원자(양성자 소립자- 중성자)
오장육부 림프구 전자 세포핵 DNA
★ 세포는 눈에 보이는 구조와 눈에 보이지 않는 정보 에너지장의 이중 구조로 되어 있다.
원자 전체 혹은 원자핵의 소립자가 진동하면 그 주변에 전자장이 형성 되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발산 되는데 이것을 파동(波動Wave) 혹은 기(氣)라고 한다.
★측정이 블가능한 에너지를 양자의학에서는 생체장(biofield)이라고 부른다.
1992년에 미국의 보완대체의학 센터가 이를 생체장(biofield)으로 통일하였다.
★DNA에 프리에너지와 피라미드가 369에서 자체 온도조절 36.5c이하에서 질병유발.
이것은 내파하기도 하고 폭발하기도 하는 기계로 자이로스코프이나 파형을 완벽하게
송수신하도록 만들어진 안테나이다.
★러시아 과학과 카츠나체에프는 암세포와 정상 세포를 분리하여 배양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보니까 정상 세포가 암세포로 변한 것을 관찰하였다.
이것은 암세포의 토션장 정보가 공명에 의하여 정상세포의 토션장에 정보가 전달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 세포 하나하나가 파동과 공명하는 생체 공명기라고 하니
온 몸으로 우주의 파동 에너지를 흡입하려고 노력 하였다.
★우리 세포에 있는 미토콘드리아는 세포 내부가 –90mA의 전류를
유지하게 해주는 생체 전기 발전소 역할을 수행한다. 우리 몸이 전기 덩어리
★독일, 러시아, 미국 등 서양에서는 우리 몸에서 나오는
파동의 집합체로 보고 주파수 등을 분석하여 바이오 필드라고 명명하였다.
★우주 삼라만상이 세상 모든 게 에너지 덩어리이다.
모든 에너지는 진동하는데 이것을 파동이라 한다.
인체의 각 장부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다.
혈액, 근육, 조직, 뼈, 심장, 간장 등 여러 기관과 조직도 각각 고유한 파동 즉 에너지 ID를 가지고 있다.
★파동의 주파수는 Hz단위로 측정된다. Hz는 파동의 초당 진동 횟수다.
파동의 파장은 원자 크기의 10억분의 1에서 우주의 크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론적으로는 무한대에 이룰수도 있다.
즉 끝이 없다는 것이다.
★인간의 정신과 몸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는 2가지 주파수가 있다. 이 주파수는 528hz, 432hz 이다.
528hz는 기적의 톤으로 알려져 있고 흔이 DNA 복구와 관련이 있다.
바흐 쇼팽, 모짜르트 등 위대한 작곡가들은 모두 그들의 걸작을 만드는데에 432hz 주파수를 사용하였다.
★사람 인체의 각 부위는 58hz 이상의 고유주파수에 반응한다. 그런데 만일 이 주파수가 지나치게 떨어지면
그 부위는 무기력해지고 세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며 질병을 스스로 물리칠수 없게된다.
시간이 지나게 되면 그 부위를 둘러싼
신체 다른 부위도 약해지고 병이 점점 깊어지고 만성병으로 진행되어간다.
★건강한 신체 정상적인 주파수는 62~68hz 52hz이하에서는 질병이 야기된다.
인체의 각 장부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다.
혈액, 근육, 조직, 뼈, 심장, 간장 등 여러 기관과 조직도 각각 고유한 파동 즉 에너지 ID를 가지고 있다.
모든 질병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낮은 파동의 질환은 더 높은 파동을 가진 물질에 의해 극복될 수 있다.
★마음과 육체 연결 – 분자, DNA, 세포, 조직, 장기 및 육체 등은 눈에 보이는
DNA, 세포, 조직, 장기 및 육체와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에너지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마음 또한 입자와 파동(에너지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에너지 장끼리는 서로 연결이 가능하다.
528Hz, 432Hz는 DNA를 복구하는 고유 주파수다.
★432hz 주파수 "베르디 A"로 알려져 있고 수학적으로 노출되어 자연과 가장일치 되는 소리이다.
"베르디 A"에 기초한 음악은 인간몸에 유익한 치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스스로 회복하는 자연의 능력에 수학적으로 기초한 음이기 때문이다.
★432hz와 528hz는 모두 같은 천상의 음으로 정신과 몸 그리고 영혼을 치유하는 진동을 만드는 것으로
증명 되었다.
440hz 자연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부자연스러운 음이다.
528hz 이 주파수는 지구의 고유 주파수로 알려져 있다.
DNA를 복구하고 당신 삶에 변화와 기적을 가져온다.
★자연은 528Hz에서 진동하며 햇빛 무지개 꽃 풀 꿀벌 모두 528Hz로 진동하고
건강한 신체 정상적인 주파수는 62~68hz 52hz이하에서는 질병이 야기된다.
모든 질병도 고유한 파동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낮은 파동의 질환은 더 높은 파동을 가진
물질에 의해 극복될 수 있다.
★파동공명 주파수 – 영가, 음기
★암세포 온도가 낮다. - 온도를 높여라
★통즉불통 불통즉통(通卽不痛 不通卽痛)'이라는 말이 있다.
허준 선생의 불멸의 저서 '동의보감'에 나오는 말로
"통하면 아프지 아니하고, 통하지 않으면 아프다"는 뜻이다.
★파동공명 주파수 – 영가, 음기, 암세포 온도가 낮다. - 온도를 높여라
★미세전류, 즉 양자에너지는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역분화시킬 수 있다.
★우리 인체의 구성원소
★장기-조직-분자- 원자-원자핵-중성자-쿼크-소립자-파동-초양자장
양성자
★우리 몸을 구성하고있는 것은 수소(H)와 산소(O)
인체 70%가 물(H2O)로 세포의 40~50%가 물이며 그 근본은 수소(H)다.
★인체의 물의 비율: 태아는 90%, 유아는 80% 성인은70% 노인은 50% 구성되며
사람 몸무게 70%를 100%화 했을때 세포는 60% 조직은 30% 혈액은 10% 구성되며
조직은 뇌 심장 근육은 75%를 폐나 간은 86% 신장과 혈액은 83%를 뼈는 22%가 물로 구성되어있다.
★우리 인체의 구성원소 4대원소
산소(O) 65.5 탄소(C)18 수소(H)10 질소(N)3
★우리 몸은 63%가 수소(H)원자로 구성
3대 영향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질등 전부가 수소(H)가 포함되었다.
우리몸의 60~100개조의세포로 이루어져 세포에 활력을 불어 넣으려면 수소(H)즉 (전자e) 충전해야 한다.
전자를 보충해야 혈액과 적혈구가 분산되어 에너지 생산 즉 구연산 (TCA)이 활발
'天醫201702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라미드 KBS NEWS 에너지와 비밀 시베리아 생수실험 (0) | 2022.04.25 |
---|---|
마리안느와 마가렛의 사랑과 봉사의 이야기 (0) | 2021.09.21 |
[대한간호협회]소록도 간호사 마리안느와 마가렛, 사랑의 40여년 (0) | 2021.09.21 |
음이온 (0) | 2021.07.31 |
지금 당신이 알고 있는 상식은 그것이 뭐였건 급속도로 용도 폐기될 것이라는 점이다.-(Peter Diamandis) (0) | 2021.04.29 |
꿈 암 척추 척수 교정 20210508 (0) | 2020.09.17 |
이왕재 교수의 비타민C 이야기 -비타민C를 통한 건강한 삶을 위하여- (0) | 2020.06.12 |
태양 명상법 (0) | 2020.05.03 |
태양명상(sunyoga)은 무엇인가? 고장군 태양명상 요가 (0) | 2020.02.29 |
슈먼공진 주파수 미세전류 치료기 (0) | 2020.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