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발견된 외계인의 미라, '아타카마 미라'

비주얼 무엇...?

286,726 읽음
댓글47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

신장이 15cm인 미라는 지금까지 보고된 적이 없었던 만큼 아타카마 미라는 공개와 동시에 세계적인 화제가 되었다.

아타카마 미라는 발견된 지 9년 만에 사람들에게 공개되었다.

논란이 계속되자 스티븐 박사는 스탠포드 대학에 분석을 의뢰했다.

그 결과

탯줄로 호흡한 태아와 달리 폐로 호흡한 흔적까지 발견됐는데
이러한 근거를 들어 연구팀은 아타카마 미라가 최소 6~8년간 생존했던 생명체라고 밝혔다.

이러한 주장에 대해서 스탠포드 대학 연구팀은 아타카마 미라는 왜소증 환자가 아니라고 반박했는데!

50cm >>>> 15cm

그러나 아타카마 미라에서는 왜소증 환자의 전형적인 유전적 변이가 발견되지 않았다.

영국의 리플리 박물관 부관장 에드워드 마이어가 새로운 주장을 하고 나섰다.

아타카마 미라 = 싼사?
하지만 여기가 끝이 아니었다...

칠레의 우주생물조사 연구소 소장 레이몽 오소리오가 아타카마 미라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라는 주장에 반박했다.

이에 레이몽은 아타카마 미라가 외계로부터 온 생명체라고 주장했다.

UFO가 자주 출몰되는 곳으로 유명한 라노리아 마을.

다시 스탠포드 대학 연구팀에서 이를 반박했는데...

따라서 스탠포드 대학 연구팀은 아타카마 미라가 외계에서 왔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인간의 미라는 결코 아니라고 주장한다.

한 줄 요약:


완벽한 인간의 모습을 한 정체불명의 미라

인간도 아니고, 외계 생명체도 아닌 아타카마 미라의 정체는 무엇일까?

논란은 계속되고 있으며

누구도 미라의 정체에 대한 뚜렷한 답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

.

.

풀영상 보러 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