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사람은 햇살 만 먹고 "꽃의 법칙에 따라 산다"고 주장

지금 추세

그는 prana와 태양 에너지만을 먹습니다 . 그가 사는 마을에 도착한 후, 맨발의 남자가 현관에 서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가슴에 태양을 수 놓은 밝은 주황색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그 남자의 얼굴은 다른 세상처럼 보였고, 그의 눈은 반짝 거리었고, 미소는 그의 얼굴을 건 crossed 다.

그는 쉽게 움직 였고 간신히 땅에 닿는 것 같았습니다. 그는 눈 아래에 침몰 한 뺨이나 가방이 없었습니다. 마치 행복한 십대 소녀 인 것처럼 그의 피부는 내부에서 빛나고있었습니다.

Nikolai가 자격을 갖춘 인터뷰 대상이 된 것은 분명합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인터뷰를하는 습관에 빠졌다. 며칠 전에 일본 TV 승무원이 마을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니콜라이에 관한 영화를 촬영했습니다.

니콜라이 는“나는“ 태양 먹는 사람 ”이 된 이유 는 식료품 세를 줄이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이것은 영적인 방법입니다. 세상의 모든 종교에는 왜 사순절이 있습니까? 그것은 영혼을 깨끗하게하고 인간이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생각하고 도덕적으로 낮은 욕망을 없애도록 격려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음식에 작별 인사를하는 것은 많은 육체적 의존에 대한 작별을 의미합니다. 나는 자연 식품 대신 우주 에너지를 소비합니다. 그러나 나는 거친 음식을 완전히 멈추기 전에 14 년 동안 계속 금식을했습니다.

“카샤, 야채, 과일, 견과류 만 먹었습니다. 그런 다음 야채 국물, 코코아 및 핫 초콜릿 과 같은 액체 식품으로 전환했습니다 . 그리고 어느 날 음식 없이도 할 수있는 놀라운 계시가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과 생선 수프 향신료로 끓는 물로 엄격한   먹었습니다 . 난로가 끓기 전에 잠시 끓인 물을 사용합니다. 나는 하루에 약 10 컵을 마신다. 나는 나머지 음식을 태양과 코스모스에서 얻습니다. 심지어 내 피가 젊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태양을 응시하면서 굶주림을 멈추는 것을 의미합니까?"

“오래 전에 배고픔을 멈췄습니다. 태양은 마치 배터리 인 것처럼 에너지로 충전합니다. 언젠가 모든 사람은 태양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무와 꽃은 광합성으로 인해 존재합니다. 그리고 인간은 자연의 일부입니다. 사람이 굵은 음식을 제거하면 인체에 엄청난 에너지 방출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소화에 사용 된 에너지입니다. 사람은 완전히 다른 수준의 정신적, 육체적 발달에 이릅니다.”

그것은 2003 년 8 월 25 일 새벽이었다. 그날 니콜라이 돌고 루키는 꽃의 법칙에 따라 생활하기 시작했다. 그는 현관에 들어서서 내부 장기를 세 번 지시하여 우주 에너지 만 먹도록 지시했다. 그의 몸은 2 주 동안 폭동을 일으켰다. 니콜라이는 버터 롤을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결국, 그의 기아는 오존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는 음식에 무관심 해졌고 완전한 마음의 평안을 찾았습니다. Nikolai는 거의 백일의 태양 다이어트를 한 후 7 킬로를 잃었습니다. 그는 심장과 복부에 통증이있었습니다. 요즘 니콜라이는 자신의 고통이 과체중과 함께 사라 졌다고 말합니다.

“우수한 목표는 무엇입니까? 더 오래 살거나 건강을 유지 하시겠습니까? 가격이 너무 높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햇볕을 먹는 사람은 사람들에게 빛과 선과 영적 정화를 가져다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잔인한 세상에서 사람들이 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나는 다른 은하계를 향한 생각을한다”고 말했다.

“어떤 종류의 속임수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스텔스로 빠른 햄버거를 즐길 수 있습니까?

“나는 의사 나 과학자이든 누구에게나 내 능력을 보여줄 준비가되어 있고 기꺼이합니다. 그들이 와서 나를 보자. 나도 괜찮아 나에 관한 영화를 만든 일본 TV 승무원은 인체의 숨겨진 능력 연구에서 몇몇 연구원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저에게 시립 병원 5 번 테스트를 포함하여 건강 검진을 요청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내 집에서 며칠을 보내며 내 활동을 모니터링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자전거를 타거나 내 발을 파는 것과 같은 사소한 얇음 채소밭, 팔 굽혀 펴기와 턱업 그들은 제 개인적인 업적을 기록했습니다. 나는 13 시간 동안 태양을 쳐다 봤습니다.”

"테스트 결과는 무엇입니까?"

"결과는 내가 건강한 사람이고 이상이 감지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이 링크 에서 "태양 먹는 사람"에 대한 더 많은 예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드네 프르 (Dnepr) 지역의 비전통 의학의 지역 중심에있는 의사들은 돌고 루키의 실험에 대해 신중하게 언급합니다. 그들에 따르면, 태양과 우주 에너지는이 사건과 아무 관련이 없다. 남자는 몸의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몇 리터의 음료를 마신다.

의사들은 우유, 차, 꿀과 같은 식품은 우리 몸이 정기적으로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음료에는 칼슘, 단백질, 탄수화물 및 미량 원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슬래그가없는 식단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덕분에 그의 몸은 깨끗이 청소되었습니다. 그의 자동 제안의 힘과 그의 강한 의지에 대해서는 말할 것도없고, 이러한 자질은 긍정적 인 결과를 굳혔습니다.

참조 : Trud – Pravda.Ru를 위해 Guerman Grachev에 의해 번역됨

 

 

 

 

https://humansarefree.com/2019/05/ukrainian-man-claims-to-eat-only-sunshine-and-lives-by-the-law-of-flowers.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