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다 클락 박사의 질병없는 세상을 향하여

프로파일 챔프 2018. 10. 24. 6:30
URL 복사 이웃추가

훌다 클락 박사는 그가 대한 모든 암환자들의 간(肝)에서 기생충의 일종인 흡충을 발견하였다. 그리고 그것을 재퍼라는 미세전류 발생기를 통해 공명주파수를 발생시켜 없애 버렸다. 그가 이렇게 한 것은 모든 질병과 원인을 몸속의 오염물질과 수많은 기생충 때문이라고 오랜 연구결과 결론지었기 때문이다. 이제 그녀는 오염물질을 피하고 기생충을 공명주파수로 처리하는 방식으로 수많은 환자들에게 빛을 주고 있다.

이 글은 훌다 클락의 만병통치(The cure for all disease)라는 책에서 저자의 허락을 받고 발췌하여 싣는 것이다. 아주 단순하먼서도 첨단기법인 공명 주파수를 이용한 이 기생충 처리 기술이 어떻게 세상에 나오게 되었는지 그 연원을 따라가 본다. 또 한 가지 훌다 클락이 존경스러운 점은 그녀의 이 발견과 발명(회로도)를 아무 조건없이 세상에 공개했다는 점이다. (편집자주)

훌다클락 박사의 질병없는 세상을 향하여 (The cure for all disease)를 아침에 읽고 있는 중이다. 미내사 지금여기 번역위원이 기고한 글을 10년 전에 복사해 바인더에 보관해 놓은 프린터물이다. 나는 이글을 읽고 감명깊었던 지난 밤이 생각난다.

 

병을 흔히 가볍게 명사화 하는 이유에 대해서 반감을 하고 있었던 것은 병(disease)은 고정되어 있는 물체나 명사가 아니라, 어디론가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흘러간다는 동사형(ing. .)으로 풀이 되어야 한다고 믿고 있었고, 또 어느 특정한 사람들만 숨기고 있는 비밀이 아니라 다같이 공유해야 할 지식이라고 생각해 왔다. 그럴때만이 사람들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이, 질병없는 세상으로 다함께 나아갈 수가 있고 좀더 치유될 수가 있다는 것이다.

 

가령, 수시로 권력을 가진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갈 길을 막아버리게 하거나 꼼짝 못하게 자유를 뺏어 버리면 그곳은 자유가 없는 삭막한 곳이 되어 버리고 그 사람은 이내 시들어 죽어버린다. 오늘은 훌다클락 박사의 쿠어 포 올 디즈이즈를 포스팅해 나갈까 합니다. 예전 2005년 마산힐링센터에서 근무하며 NLP거인깨우기를 섭렵한 프랙티셔너 이후에 미내사 대체의학에서 의기학 수업을 배우며 '질병없는세상을 향하여' 한걸음 미래를 내딛고 했던,

 

그리고 가족을 찾겠다는 시작점의 지난 시간들이 필름처럼 사뭇 지나가는 하루네요. 흠... 당시 프린터 물에는 빨간 글씨로 '건강의 개념'에 대해 빼곡히 적어놓은 글이 보입니다. 건강은 단지 앓는 것으로부터의 자유가 아니다. 건강은 매우 좋다고 느끼고, 크게 웃을 수 있는 느낌이다.

 

건강은 살아있음을 감사하게 하는 느낌이다. 하늘을 보거나 만물이 생장하는 것을 보고 행복을 느끼며, 인류사회의 진보에 대한 자긍심으로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건강은 어린시절의 좋았던부분을 기억하고 여전히 그렇다고 믿는 것이다.. 라고 쓰여져 있군요. 그리고 옆에 손글씨로 그린 그림에는 동그란 림프구안에 세포, 백혈구,바이러스가 그려져 있네요. 비소, 수은, 납, 코발트, 석면, 프레온..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들이 적혀져 있네요.

 

보통 우리가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기치료기들 모두 훌다 클락 박사의 발명 회로도를 무료로 쓴다는 점을 생각해 본다면 병원이나 치료공간에서 돈버는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걸 한 번 더 깊이 생각해 본다면 요양병원이나 각종 병원에서는 그 쓰임의 용도(한마디의 친절한 멘트)를 잘 알고 사용해야 할 것이라 봅니다..

가망성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라. 만성적인 질병이 없는 세상 당신의 낡은 세계에서 나와라. 그곳에서 당신은 죄수일 뿐이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라.

당신이 갇혀있는 감옥에는벽이 없다. 단지 선들만이 있다. 당신 주위에 표시된 선, 선 안은 당신의 낡은 사고들이 있다. 바깥쪽은 감옥을 뛰어넘고 탈출하도록 하는 새로운 사상이 있다. 이러한 새로운 사고를 대담하게 시도하라. 그러면 당신의 병은 호전될 것이다. 몇 주 내에 그것은 사라질 것이다..

훌다 클락 / 이명수(지금여기 번역위원) 옮김

당신이  아주 심하게 아프거나 만성적으로 아프다면, 스스로에게 여러 번 물어봐야 한다. 왜 이러한 문제들이 나를 선택했는가? 이것을 정복할 다른 방법들은 없는가? 당신은 자신이나 자녀의 질병에 대해 의사들의 설명에 아주 익숙해져 있다. 

콕삭키 바이러스(Coxsackie virus 장내 바이러스의 이종균의 하나. 사람의 소아마비 같은 질환을 발병시키거나, 마비는 오지 않는다.)가 당신 아이의 뇌로 침입하여 염증(뇌염:장내 바이러스)을 일으킨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은 아이의 면역력이 이를 극복하도록 기도해야 한다. 이런 현상에 익숙하겠지만 그래서 또한 미세한 침입자들에 대해 아주 무기력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속담처럼 3가지의 소원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 1) 우리 아이의 목숨을 살려주세요. 2) 아이가 불구가 되지 않게 해주세요. 3) 산소 흡입을 지속시키고, 아이의 온도와 생명징후를 살펴 줄 훌륭한 의사와 간호사들을 인도해 달라는 것일 것이다.

 

자, 그런데 당신이 스위치를 켜서 3분 내에 자녀의 몸 안의 모든 콕삭키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다면? 그리고 부작용이 없다면? 만약 바이러스들이 재발하지 않는다면?

 

이 글에서 당신은 어떻게 이것이 가능한지 배우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자녀들이 왜 뇌염에 걸리고 어떻게 하면 그것을 영원히 예방할 수 있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만약 이 말이 깜짝 놀랄 일이라면 즉시 한 단계씩 해보자.

 

 첫째, 모든 살아있는 동물들이 내는 라디오 방식의 주파수 발생에 대해 배워라. 둘째, 당신의 몸을 침입하는 특정한 침입자의 국부적 주파수를 발견하라. 셋째, 그것이 사라질 때까지 그 주파수를 막는 방법을 배워라. 이것은 몇 분도 안 걸린다. 마지막으로, 당신 스스로 진단하고 치료하는 기기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라. 그것은 누구라도 할 수 있을 만큼 간단하다.

건강을 위한 단 두 가지의 문제

만성피로부터 불임, 정신적 문제 등 개인이 가진 증상의 목록이 아무리 길고 혼동스럽더라도 단지 두 가지가 잘못된 것이라고 확신한다. 바로 오염물질과 기생충이다. 나는 질병의 제1 원인을 운동 부족, 비타민 부족, 호르몬 수준 등에서 찾을 수 없었다. 그러므로 건강의 해법은 확실하다.

 

즉, | 기생충 - 전기적 처치와 약초치료, 오염물질 - 피함.| 이것은 건강에 대해 가치 있는 탐구이다. 한 손에는 낙관주의를 다른 손에는 결심을 가지면 당신도 나의 환자들이 이루어낸 치유의 기적을 만들 수 있다. 더 좋은 소식은 이것이 비싸지 않다는 것이다. 오염물질과 기생충을 제거하고 만성질병에서 벗어나기 위한 비용은 몇 백 달러에서 단지 몇 천 달러 사이에 있다.

건강의 탐정이 되라

지금부터 말하려는 방식으로 자신의 병을 완치하고 나면, 친구와 가족에게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주라. 가족들은 연결되어 있고, 그들의 문제도 연계되어 있다. 이것은 일을 쉽게 한다. 작은 노트를 소지하고 사진과 함께 가족의 일을 기록해라. 만약 당신과 숙모, 아버지 그리고 형제들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러한 개념과 기술을 통해 모두 치유되었다면, 당신 가족사에 기록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겠는가?

 

많은 질병들은 유전이 아닐 수 없다. 색소성 망막염(retinitispigmentosa)과 근위축증(muscular dystropy) (유전되는 종류)을 스스로 치료하라. 그리고 이러한 유전적 질병에 대한 가족들의 믿음을 깨트려라. 질병의 진정한 병인을 밝힘으로써 가족들에게 희망을 주라. 머리색, 피부, 눈병보다는 당신의 눈동자 색을 주는 충직한 유전자에게 경의를 돌려줘라.

 

당신의 유전자는 선조로부터 좋은 것들만 물려 받았다.. 반면, 기생충과 오염물질이 당신에게 나쁜 것들을 주었다. 침입자를 없애는 것은 첫 단계이다. 이것은 진정한 생명구조의 단계이다. 그러나 건강해지는 것은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것 이상이다. 다음 단계는 그것의 근원을 찾는 더 지루한 작업이다. 그것들이 어디서 왔는가?

 

왜 그것들이 그렇게 강력하게 당신을 침입했는가? 왜 당신일까? 당신의 개인적인 오염문제가 이 글에서 펼쳐질 것이다. 자세히 보라. 당신은 작고 많은 침입자들이 훌륭한 면역계인 백혈구 언저리에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백혈구가 침입자 옆에서 싸우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방식의 결과이다!

 

당신의 심장은 이 작은 백혈구에게로 가서 이렇게 말할지도 모른다. “다시는 이들에게 비소, 수은, 납을 주지 말라. 결코 다시는 코발트, 석면과 프레온을 주지 말라.”

커다란 지혜 시스템인 당신의 몸은, 당신이 협조하기만 한다면 에베레스트 산 등반만큼 불가능한 소원을 3개가 아닌 30가지라도 들어 줄 것이다.

 

㉠ 만성적 효모 감염은 없어질 수 있다. ㉡ 머리가 빠지는 것을 멈추게 하고, 심지어 되살릴 수 있다. ㉢ 당신이 이미 포기 했더라도 몸은 임신할 수 있다. ㉣ 피로는 없어질 수 있다. ㉤ 불면증은 사라질 수 있다. ㉥ 사마귀는 떨어져 나갈 수 있다. ㉦ 시력과 청력은 더 예민해 질 수 있다. ㉧ 지속적인 배고픔은 사라질 수 있다.

 

건강은 단지 얋는 것으로부터의 자유가 아니다. 건강은 매우 좋다고 느끼고 크게 웃을 수 있는 느낌이다.

건강은 살아있음을 감사하게 하는 느낌이다. 하늘을 보거나 만물이 생장하는 것을 보고 행복을 느끼며, 인류사회의 진보에 대한 자긍심으로 행복을 느끼는 것이다. 건강은 어린시절의 좋았던 부분을 기억하고, 여전히 그렇다고 믿는 것이다.

발견

인체에서 혈액검사로 찾을 수 없는 것을 내가 찾아낼 수 있다고 믿게 만든 것은 무엇일까? 어떤 새로운 기술이 이것을 가능하게 했는가? 왜 전기적 검사가 화학적 방법보다 여러 면에서 우위에 있을 수 있는가? 전기적으로 기생충을 죽인다는 나의 주장의 근거는 무엇인가?

 

1988년 나는 인체의 장기를 정밀조사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였다.. 그것은 전기였다. 우리는 이미 초음파, X-선, 전산화단층조명술(CAT), 혹은 자기공명영상장치(MRI)를 이용해서 장기를 볼 수 있다.연구조사나 추측하지 않고도 이 기술들을 통해 장기의 비정상적인 모양을 구분해 낼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전기적 테크놀러지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기생충, 용매와 독소들을 체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간단하고, 저렴하며, 빠르고 신뢰할 수 있다. 전기는 많은 놀라운 일을 해낼 수 있다. 이제 우리는 그 목록에 인체의 물질탐사라는 항목을 추가할 수 있다. 그 방법은 라디오의 전기적 원리에 근거를 두고 있다. 외부회로의 정전용량(capacitance)와 유도계수(inductance)를 정밀하게 맞추어서 공진주파수가 다른 곳에서 오는 방출주파수와 같게 된다면, 회로는 진동할 것이다.

 

이것은 증폭회로에 플러스 피드백(positive feedback)이 있음을 의미한다. 당신은 이것을 들을 수 있는데 공공 안내장치가 울리는 것과 같다. 내가 사용한 외부회로는 음향진동자(audio oscillator) 라고 부르는 것으로 만들기도 아주 쉽고 혹은 살 수도 있다. 인체는 주파수를 방출한다. 신체와 음향진동자의 회로를 결합하면 공명주파수를 듣게 되는데 이때 일치하는 부분을 찾을 수 있다.

 

신체의 무언가가 검사관 회로의 어떤 것과 일치한다. 검사판에 실험 샘플인 바이러스를 올려놓으면, 당신은 몸에 바이러스가 있는지 공명음을 들어서 확인할 수 있다.당신이 라디오 수리기사나 음악가라면 공명을 듣는 것은 아주 쉽다.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인내를 가지고 연습해야 한다.

당신은 전기적 측정방법을 배우기 위해 전문가가 될 필요는 없다. 그러나 청각이 예민하면 도움이 된다.

1988년 나는 눈을 가린 채 피부 위에 어떤 물건을 올려놓고 몇 분 내에 전기적으로 그것을 알아내는 방법을 배웠다. 맛을 보지 않고도 음식을 전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그 시스템은 피부나 혀에 있는 것들을 잘 감지했다. 내부 장기에 적용해도 믿을만 할까?

 

새로운 발견의 세계가 눈앞에 놓여져 있었다. 그것은 공명을 이용한 주파수의 세계이다. 나는 이명을 일으키는 나의 귀, 통증을 유발하는 눈, 소화불량을 일으키는 위장, 그밖의 수천 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싶었다. 그러나 새로운 발견들의 환희 뒤에는, 통렬한 의문이 남아 있었다.

 

어떻게 라디오와 같은 아주 높고 주파수 에너지원도 없이 이런 일이 가능할까? 나의 음향진동자는 단지 1000Hz(초당진동수)를 가리켰다. 라디오 주파수는 수십만 Hz이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직류만을 발생시키고 주파수는 전혀 발생할 수 없는 구식 데마트론(dermatron:데마트론은 수십 년 전에 만들어지고 폴(voll) 박사에 의해 유명해졌다. 기존의 과학은 이것을 가치없게 여겼다)을가지고 만들어졌다. 고주파 에너지는 어딘가에서 와야만 했따. 나에게서 왔을까?

 

것은 수수께끼였다. 그러나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 만약 내 몸이 고주파 에너지를 방출한다면, 그것은 퍼져나가 맞는 용량의 땅 속 콘덴서로 접지시키도록 변환 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그것은 피드백 진동이 정지할 것이다. 이것은 사실임이 판명되었다. 진동은 저어지했던 것이다.

 

그러나 엉터리 이론이야 라는 생각이 귀에 맴돌았고, 그래서 나는 다른 검증을 시도했다. 만약 내가 만든 장치의 회로를 통해 흐르는 라디오 주파수가 정말 존재한다면, 적절한 조절장치로 차단할수 있어야만 한다.

 

그런데 그것은 정말 차단되었다. 나는 세 번째 검증을 생각해냈다. 만약 이것이 진정한 공명현상이라면, 이 회로에 콘덴서를 추가해서 공진을 없앨 수 있어야만 한다. 그리고 유도계수(inductance)를 넣어서 고염이 다시 되는 지도 확인해 보았다. 역시 그렇게 되었다.나는 축전과 유도에 대한 관계의 그래프를 만들었다. 이것은 완전히 재현 가능하였다.

 

그러면 왜 RF(라디오 주파수) 오실로스코프에서 RF를 보지 못하는가? 아마 이것이 고주파 에너지이고, 고에너지 주파수가 아니기 때문에 모른다. 나는 배경 잡음 수준 이상으로 그것을 어떻게 증폭시키는지 알지 못했다. 더욱이 확신할 수도 없었다. 그러나 무시하기에는 아까웠다. 나는 네 번째의 검증법을 생각해냈다. 즉, 만약 정말로 내가 만든 장치의 회로를 통해서 RF 방사가 일어난다면, 외부 소스의 다른 RF 방사를 더해서 간섭현상을 일으킬 수도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주파수 발생기로 1000Hz를 더 해보았다. 공명은 일어나지 않고 간섭현상이 일어났다. 이것은 내 몸이 1000Hz를 방사하지 않는다는 의미인가 아니면 몸의 1000Hz를 더 해보았다. 공명은 일어나지 않고 간섭현상이 일어났다. 이것은 내 몸이 1000Hz를 방사하지 않는다는의미인가 아니면 내 몸의 1000Hz가 일치되어서 상쇄한 것인가?

 

나의 주파수를 1000에서 1만, 10만, 100만Hz로 점진적으로 올렸다. 어디에서도 공명은 일어나지 않았고, 어떤 결론도 낼 수가 없었다. 일요일 오후 5시였고 중단할 때가 되었다. 그러나 이 주파수 발생기가 200만Hz까지 올릴 수 있고 나는 100만Hz까지만 올렸었다는 것을 상기했다. 한번 더 실험해보는 것은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다. 나는 180만Hz까내가 지 걸었다. 그러자 공진이 일어났다.

 

더 이상의 간섭현상은 없앴다. 나는 이것을 두 세번 반복해봤다. 왜 전에는 공명이 일어나지 않고 지금 일어났는가? 내 몸 자체의 주파수 대역에 도달한 것이까? 그리고 이것이 더 이상 간섭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일까?  가장 낮은 주파수는 1,562,000Hz라는 것을 찾아냈다.

 

거기서부터 내가 조사한 모든 주파수는 2,000,000Hz(나의 주파수 발생기로 최대한 발생할 수 있는)까지 모두 공명을 일으켰다. 1년 뒤, 나는 더 좋은 주파수 발생기를 구입해서 나의 최상위 주파수 대역까지 조사하였다. 1,562,000Hz와 9,457,000Hz 사이의 어떤 주파수라도 회로에 첨가될 수 있었고 공명을 일으켰다.

라디오 기지국 같이 인체가 전기적으로 방사를 한다는 것은 확실해 보인다. 다만 광범위한 주파수 영역에서 방사되고, 반면 아주 낮은 전압때문에 지금까지 이것이 검출되거나 측정되지 못했다는 것은 확실해 보인다.

만물은 고유한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