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일: 2018. 4. 15.

우리가 풋살을 해야하는이유?

 

흔히 우리가 풋살을 이야기할때 축구지능향상과 세계적인 축구선수들이 즐겨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요! 유로 풋살2014 프로모션 영상에서 세계적인 축구선수, 감독이 이야기한 풋살은 아래와 같습니다.

 

 펠레 "풋살은 빠르게 생각하고 빠르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축구에서 스위칭할때 모든걸 쉽게 해준다.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어릴적 포르투갈에서는 모두가 풋살을 했다. 풋살이 없었다면 오늘의 나도 없었을 것이다.

 

" 호나우도 "나는 정말 좋은 발을 가지고 싶었다. 왜내면 좁은 공간에서 상대선수를 이기려면 계속 시도를 해야하기 때문에

 

" 호빙요 "호나우도, 호나우딩요 그리고 나는 풋살선수로 커리어를 시작했다. 드리블하는 선수, 빠른 플레이를 하는 선수들의 대부분은 풋살에서 비롯된다.

 

" 지네딘 지단 "풋살 테크닉은 다르다. 축구에서 감히 할 수 없는 것들을 풋살에서는 계속해서 시도할 수 있다.

 

" 다니엘 알베스 "보통 풋살에서 성공하는 선수들은 축구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 왜냐면 선수 스스로 빈 공간을 찾게되면서 마음이 더 편해지기 때문이다.

 

아르센 벵거 "풋살선수는 계속적으로 결정을 내려야한다. 컴퓨터처럼 두뇌회전이 빨라야하는데, 공을 잡으면 여러가지 옵션을 가지고 맞서야한다.

 

" 호나우딩요 " 풋살은 아이들에게 개인스킬과 경기 이해력을 향상시키는데 정말 중요한 방법이다.

 

" 비에이라 "유소년 선수들이 테크닉 발전과 풋살하는 시간에 많이 투자한다면 향후 풋살은 정말 중요한 스포츠가 될 것이다.

 

" 리오넬 메시 "어릴적 아르헨티나 길거리에서 풋살을 했는데 정말 재밌었다. 그리고 오늘의 내가 되는데는 풋살의 도움이 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