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7시간】간호장교 드뎌 입 열었군요. [29]

김동철 (sjin****)

주소복사 조회 6852 16.12.05 11:35 신고신고

 

[채널A단독]입 연 간호장교 의무실서 태반주사제 봤다

 

세월호 당일 청와대 의무실에서 근무한 두 번째 간호장교가 입을 열었습니다.

 

세월호 참사 당일, 자신은 대통령 부속실에 가글액을 전달했을 뿐 주사를 놓거나 의료행위를 하지는 않았다고 했는데요.

 

채널A 취재 과정에서 석연치 않은 대목도 포착됐습니다.

 

서환한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리포트]

기자회견을 자청한 전 청와대 의무실 간호장교 신모 씨.

 

세월호 참사 당일 대통령에 대한 의료행위는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인터뷰 : 신모 씨 / 전 청와대 간호장교]

"의료행위 전혀 없었습니다. (비타민 태반주사 투여한 적) 없습니다. 제가 직접 한 건 없습니다."

 

통상 업무 이외의 미용 시술이나 주사제 투약도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 신모 씨 / 전 청와대 간호장교]

"신모 씨 / 전 청와대 간호장교 관저에 가글액을 전달만 해드리러, 부속실이라고 있는데 거기 전달만 해주고 (의무실로) 왔습니다"

 

대통령 자문의인 김상만 씨가 진료를 왔었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간호장교가 정맥주사를 놨다"는 김 씨의 발언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인터뷰 : 신모 씨 / 전 청와대 간호장교]

"김상만 자문의를 본 적도 없고 저도 되게 의아했고 그런 이야기를 했을 때 당황스러웠습니다"

 

다만 청와대 의무실에서 태반주사나 마늘주사제는 본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앞선 오전 청와대도 출입 기자들에게 "세월호 당일 의무실장이나 간호장교들의 의료행위는 절대 없었다"는 짧은 문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전날까지만 해도 국방부는 청와대 의무실 간호장교가 2명이라는 사실 조차 밝히지 않아 청와대 외압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 문상균 / 국방부 대변인]

"국방부에서 능동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는 사안이 아니었다, 좀 제한됐다 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군 관계자는 "간호장교 관련 의혹을 적극 해명하려 했지만, 윗선에서 갑자기 대응하지 말라는 지시가 내려왔다"며 청와대 개입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청와대는 "그런 사실이 없다"며 외압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채널A뉴스 서환한입니다.

 

출처:

http://news.ichannela.com/politics/3/00/20161129/81586774/1

 

   

 

 

 

쥐상파 및 종일편파 방송에서 조차도 금기시 되었던 칠푼이 아킬레스건인 세월호 침몰, 2년이 훨씬 넘도록 세월호 진실에 침묵했던 언론의 개들이 요즘 칠푼이 증발된 7시간이 주 메뉴가 되었군요.

 

세월호 유가족을 폭도로 몰았던 TV조선 조차도 칠푼이 7시간에 브루스 춤을 추고 있을 정도니 두말 하면 잔소리입니다.

 

KBS

간호장교 입 열었다참사 당일 대통령 못 봐

 

 

MBC

간호장교 "세월호 참사 당일 의료 행위 없었다"

 

SBS

세월호 때 근무 간호장교 "참사 당일 대통령 본 적 없어"

 

뭐 다른 거 있겠습니까?

최순실 게이트로 칠푼이는 어자피 전국민에게 바보가 되었거늘 세월호 증발된 7시간까지 덤터기 씌우려는 쥐새끼 작품, 칠푼이와 함께 짜고 치는 고스톱이지요.

언론과 방송을 손에 쥐고 흔들어 대는 개표조작의 원흉 쥐새끼 야비함이 실로 놀랍습니다.

 

칠푼이도 뭐 자기가 손해 보겠습니까?

경제 활성화 나불거리다 죽을 쒔는데 자기 안 죽으려면 미친 짓이라도 해야지요.

 

쥐상파, 종일편파가 정말 세월호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면 팽목항 침몰 사실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진실이 빠진 수박 겉 햝기는 대국민 사기극에 불과한 것이지요.

 

팽목항 침몰 사실에 올인 하면 쥐새끼, 칠푼이는 자동 그물에 걸려들고 개작두 참수형 당합니다.

 

 

 

 

 

 

 

 

 

 

 

   

★★【조선일보역시 욕이 나오는군요. ㅉㅉㅉ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64246&pageIndex=1

 

 

★★【한겨레진짜 충격적인 소식이군요.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63426&pageIndex=1

 

 

 

태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