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60분 한건 했군... [32]

Klaud (cb***)

주소복사 조회 5781 14.06.08 00:35 신고신고

수원 s대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 딸 조교 취업....헐~~

 

교비 적립금이 국내 대학 4위 그러나 어처구니 없는건 적립금을 담보로 대출받아 리조트사업에 골프장운영, 교내 컨벤션센터 임대사업, 기타 등등 이게 말이되나 ?

 

학생들은 에어컨도 안나와, 히터도 안되, 이런 강의실에서 그 비싼 일년에 1천만원에 달하는 등록금내가며 대학졸업장 받겠다고 울며겨자먹기로 강의 들으며 다니고 있는 실정이고.

 

이건 완전히 학위 장사지 이것이 어떻게 교육의 전당이란 말인가요 ?

 

더군다나 바른말 했다고 교수들까지 협박해가며 짤라대고 말이쥐요.

 

뭐 추적60분을 보면서 도대체 대학 총장이라는 양반이 어떤 인물이길래 저리도 배짱 튕겨가며 권력층 행세를 하는 것일까? 한번 살펴봤더니 말입니다. 아주 대단하시더구만요...

 

조선일보 현 대표이사 사장과 사돈 지간이더만요. 수원대 총장 장녀와 방 사장 둘째 아들과 부부라 하더이다.

 

또한 저 수원 s대 총장께서 2MB 라인으로 고려대 마피아시더군요.

 

김무성 의원이 고려대 마피아잖우, 여기다 김 의원 어머니가 저 조선일보 대표이사 사장의 고모 되십니다..

 

어이쿠야~~ 참 기가 막힙니다.

 

더 어처구니 없는건 말이죠. 이 김무성 의원이 세월호 불법 증 ·개축 엉터리 검사해준 한국선급 로비 의원중 한명이라는 사실이죠. 이 한국선급 로비로 외유까지 다니는등 세월호 참사 기획·조작극이 터지자 이 문제가 언론에 일파만파 번졌었고 말입니다.

 

이 한국선급 로비 외유명단에 들어있던 새누리당 의원이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 국조특위 위원으로 내정이 되는 바람에 새누리당이 비난을 받은후 교체하는 진풍경까지 연출이 됐었고 말입니다.

 

암튼 알고 보면 다 얽히고 설켜 있는 관계들이라는 것이죠.

 

추적 60분 아주 큰일 해냈네요. 상당한 파장이 일것으로 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