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단군의후손,지장행자 | 보디삿트

원문 http://blog.naver.com/midong0205/80059781912

예수신화의 뿌리를 뽑아버리다!

예수신화의 원본 추적-호루스!

(호루스의 모든 것 그대로 예수신화로 유입)

∧인류 문명 시작부터 인류는 밤하늘을 관찰하고 별들의 움직임에 모든 신화의 근거를 찾았다.

태고적부터태양은인류에게최고의숭배대상이었다.

마찬가지로인류는별들에관해서도꽤정통했다.

인류는별의관찰을통해서태양이오래전부터반복해온규칙적인활동을예견할수있었다.

일식이나만월처럼말이다.

인류는오늘날우리가별자리라부르는도표로별들을분류했다.

∨십자황도대:인류 고대 문명부터 별자리와 인간사를 모두 연결했다.

[십자황도대]

이것은십자황도대라는역사상가장오래된개념도이다.

1년주기에12주요별자리의경로를따라태양이이동함을보여준다.

그리고 1년의12달과4계절,Solstice(지점)과Equinox(분점)을나타낸다.

도표는별자리가사람,동물형태로‘의인화’됐다는것을말해준다.

즉,초기인류는태양과별자리를단지숭배했을뿐만아니라움직임에관련된구체적‘신화’로의인화했다는사실이다.

생명을 불어넣고유지하는태양의특성 때문에인류는태양을‘’또는보이지않는창조자의대리자로의인화한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수천년 전의 고대인이라고 생각해 보라.
비가 오거나 천둥만 쳐도, 태양이 숨거나 무서운 열을 내 뿜을 때 저절로 신이라고 생각하고도 남을 것이다.
수천년 전 사람들이 온갖 자연현상을 경외의 대상으로 보고 신과 신화를 생각해 낸 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태양신’,‘세상의빛’,‘인류의구원자’로말이다.

그리고이열두별자리는태양신의이동경로를내며각각의해당하는시기에일어나는자연활동과관련된이름을갖는다.

예를들면,물병자리는봄에비를내려준다.

당시 선진문화강국 이집트 태양신 호루스에서
약소 야만국 소수족 유대인 신화로 유입

∧호루스

∧후루스와 세트신

이것은 기원전 3천년경 이집트 태양신 호루스이다.

이집트 태양신이며 호루스 일생은 태양의 움직임에 관련된 우화적 신화이다.
고대 이집트의 상형문자를 보면 태양신의 신화에 관해 많은걸 있다.
빛의 아들 호루스 세트라는 적이 있었는데 세트는 어 또는 밤의 의인화이다.
은유적으로 얘기하자면, 매일 아침 호루스는 세트와의 결투에서 승리하지만 밤이되면
호루스는 세트에 패해 지하세계로 쫒겨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어둠 또는 선과 의 대결구도는 흔히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신화적 구도 중 하나라는 점이다.

고대 모든 구세주(예수포함)는 모두 동일

호루스 그는 누구인가?
호루스에 대해 알아볼까?
[호루스 HORUS]
기원전 3천년 12월 25일 출생
Isis Meri
처녀수태
동방의 별이 출생을 지켜 보았고 탄생후 3명의 왕에 의해 숭배됨.
12살에 신성한 지도자가 됐으며
30살에 Anip(아누프)라는 성직자에게 세례를 받고 성직생활을 시작 함.
12명의 추종자와 함께 방랑하며 병자를 치료하고 물위를 걷는 등의 기적을 행함.
진리, 빛, 목자, 신의 양, 주의 아들 들으로 알려짐.
타이폰의 배신으로 십자가에 못 박힌 후 죽은 뒤 3일 부활 함.
이러한 호루스의 특징들이 원조격인지 모르겠지만 일반적 구조의 같은 신화를 갖는
많은 다른 신들의 문화양식에 스며 들어간 것 같다.

*ATTIS(아티스) 그리스
Nana
처녀수태
기원전 1,200년경 12월 25일 출생
십자가에 못박힘.
3일 후 부활


*krishna(크리슈나) 인디아
기원전 900년경
Devaki 처녀수태
동방의 별이 그의 출생을 알림
제자들과 기적을 행함
죽은 후 부활

*DIONYSUS(디오니소스) 그리스
기원전 500년 경
처녀수태
12월 25일 출생
가르침을 행하며 방랑함
물을 포도주로 바꾸는 기적을 행함
왕들의 왕, 신의 독생자, 알파와 오메가로 불림
죽은 후 부활

*MITHRA(미트라) 페르시아
처녀수태
기원전 1,200년경 12월 25일 출생
12제자와 기적을 행함.
죽은지 3일 후 부활
빛, 진리 들으로 불림
흥미롭게도 미트라의 숭배일은 SUNDAY(일요일)

∧오리온 과자(제과)?
오리온(Orion)은 그리스 신화에서 Artemis에게 사랑받았다가 살해된 거대한 미남 사냥꾼이다.
한국의 전설에도 키가 크고 미남인 사냥꾼이 사냥하고 산에서 내려오다 시냇가에서 빨래하는
색끼가 다분한여인을 만나 정분을 나눈다는야설도 여럿 있다.
오늘날에는 미해군의 대 잠수함 초계기 P-3를 오리온이라고 부를 정도다.
오리온 벨트(별자리)는 3명의 왕 또는 기독교경 속의 박사(페르시아 제사장)을 의미한다.
아하!-하고
기독교에서 동방박사(왕)가 하필 3사람인 이유를 이제야 알 것이다.
그리고 하필 별의 인도를 받았서 아기가 태어난 여관까지 인도했다는 황당한 예수전설은 바로
동쪽의 별 시리우스(Sirius)를 의미한다.

그리고 적도로 부터 가장 북쪽으로 치우쳤던 태양(Solstice;至點;極點)이 부활한다.
고대인들은 이 부활하는 태양을 '신의 아들' 부활이라고 불렀다.
이제 거대한 기독교 교리의 비밀이 다 드러난 것이다.
중요한 점은 각기 다른 시대의 세계의 수많은 구세주들이 이처럼 같은 특징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왜 이렇게 같은 특징들을 갖고 있는 것일까?
왜 12월 25일 처녀수태 되었을까?
왜 죽은 지 3일 후 부활했을까?
왜 제자는 열 두명 이었을까?
그러면 가장 최근의 태양신 구세주와 관련된 신화를 살펴보자.

예수는 12월 25일 베들레헴에서 Mary(마리아) 처녀수태로 태어난다.
그의 탄생은 동방의 별로 불리는 동방의 세명의 왕에 의해 알려졌고 숭배되었다.
12세에 가르침을 시작했고 30세에 세례요한에게 세례 받은 후 성직을 시작했다.
12명의 제자를 거느리고 병을 고치고 물위를 걷거나 죽은자를 살려내는 등 기적을 행했다.
또한 왕들의 왕, 신의 아들, 세상의 빛, 알파와 오메가, 신의 양 등으로 불렸다.
제자 유다에게 은 30에 팔아넘겨지는 배신을 당한 후 십자가에 처형당했으며
3일 후 무덤에서 부활, 승천했다.
제자 유다에게 은 30에 팔아 넘겨지는 배신을 당한 후 십자가에 처형당했으며
3일 후 무덤에서 부활, 승천햇다.

예수신화의 천문학적 비밀은 이것!
무엇보다도 출생의 과정은 완전히 천문학적이다.
동쪽의 시리우스는 밤하늘의 가장 밝은 별이다.
12 24 오리온자리의 3개의 밝은별과 일직선을 이룬다.
오리온 자리의 3개의 별은 오늘날도 마찬가지로 세명의 이라 불린다.
12 25일이 되면 세명의 과 가장 밝은 시리우스는 모두 태양이 뜨는 위치를 향한다.


세명의 왕은 일출(태양의 탄생) 가르키기 위해 동쪽의 시리우스 뒤를 따르는 것이다.
처녀 Mary 처녀자리(VIRGO) 뜻한다.
VIRGO THE VIRGIN이라고도 하는데, VIRGO 라틴어로 처녀라는 뜻이다.
HOUSE OF BREAD(굳이 번역하면 빵집) 의 상징은 추수 계절인 8월과 9월을 뜻한다.
그리고 베들레헴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HOUSE OF BREAD(빵집)이다.
베들레헴 지구상의 특정 장소가 아닌 하늘의 별자리 HOUSE OF BREAD(빵집)이다.
12 25일경 혹은 동지에 일어나는 아주 흥미로운 자연현상이 있다.
지에서 동지로 가면서 낮은 점점 짧아지며 추워진다.
북반구에서 관측하면 태양은 남쪽으로 이동하며 점점 작아지고 빛은 약해지는 것처럼 보인다.
동지에 가까워짐에 따라 짧아지는 낮과 시들어가는 작물은 인류에게는
죽음의 과정을 상징하는 것이었다.
, 태양의 죽이었다.
태양은 여섯 달 동안 계속 남쪽으로 이동하다가 12월 22일이 되면 가장 낮은 지점에 위치하므로
12월 22일이 되면 태양은 가장 작아진 것처럼 보인다.
흥미로운 현상은 이때부터이다.
이때부터 사흘 동안(22, 23, 24일) 태양은 남쪽으로 이동을 멈춘 것처럼 보인다.
정지된 사흘 동안 태양은 남쪽 십자별자리(SOUTHEN CROSS) 또는 (CRUX)에 머무른다.
이후 12월 25일이 되면 낮 시간의 증가, 온기, 봄을 예기하며 이번에는 북쪽으로 1도 이동한다.
정리하면, 태양은 십자가에서 죽고, 사흘 동안 죽은 상태로 머무르다 부활하여 승천한다.

동일 코드:십자가+죽음+부활
이것이 바로 예수와 수많은 다른 태양신들이
십자가에 못박힘,
3일간의 죽음,
부활이라는 동일한 컨셉을 갖고 있는 이유이다.
태양이 다시 방향을 북반구로 바꾸어 만물소생의 계절인 봄으로 가는 변환기의 현상.
다시 말해서 구원이다. 하지만 춘분 혹은 부활절이 오기 전까지 태양의 부활을 축하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춘분이 지나서야 낮이 밤보다 길어져 어둠의 악마를 물리치고
봄이 올 수 있는 조건을 다시 부흥시키기 때문이다.
∧십자천궁도상에서의 고대신화와 예수신화가 만들어지다

∧왜 하필 예수, 호루스,디오니소스...등의 제자는 12일까?
한마디로 학원(school)에서 학원생를 12명만 모집하거나 모집된걸까?
기독교경을 포함한 모든 신화에서 12은 모두 상징의미이지 실제 숫자가 아니다.

12지파(이스라엘),
12아들(야곱),
12판관,
12조상(이스라엘),
12의 선지자(예언자),

12왕,
12공주

그리고 12제자

.....등
12라는 숫자는 상징적으로 조작된 상징코드이다.

예수를 둘러싼 천문학적 상징들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아마도 12제자에 관한 것일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들은 천궁도 상의 12별자리이다.
예수는 가운데의 태양이며 12제자들과 함께 움직인다.
실제로 숫자 12는 기독교경에서 계속 반복되고 반복된다.
십자 천궁도를 보면 가운데가 상징적인 태양의 표식이다.
이 표식은 단순히 태양의 움직임을 나타내는 미술적 표현이거나 도구가 아니다.

∧위 십자가들이 기독교의 십자가인양 착각하기 쉽다.
그러나 저 위의 십자가는 십자 천궁도와 태양을 의미할 뿐이다.
사형틀이 아니다.

이것은 또한 이교도들의 정신적 상징인데 약식표기는 이런 모양이다.

이것은 기독교의 상징이 아니다.

이것은 이교도들의 변형된 천궁도이다.
(십자가는 기독교가 만들어지기 수천년 전부터 이집트 등에서 사용한 종교상징이었다.)


∧기독교가 만들어지던 초창기 왜 예수상 뒤에 황궁십자도를 새겼는지이해하면 쉽다.

∧기독교 초창기 예수상 뒤의 십자표시는 십자가 형틀이 아닌 황궁도이다.

∧백인예수상 뒤의 저 표시가 십자가라고 생각하면 큰 착각이다.
고대인들의 구세주 신화와 별자리 황궁도의 관계를 표시한 것이다.


사실은 초기 예수 미술에 항상 십자가가 있는지를 설명한다.
예수는 바로 태양이다.
신의 태양(신의 아들)’, ‘세상의 빛’, ‘재림하는 구세주’

예수는 매일 아침 부활하는 어둠의 활동에 대항하여 싸우는 신성이며
천국의 구름 위에 가시왕관 즉, 햇살을 머리에 두르고 나타나는 태양이다.

기독교경에 등장하는 수많은 점성, 천문학적 우화 중에 가장 중요한것은 AGE(시대)이다.
기독교경에는 AGE(시대) 대한 언급이 수없이 많다.
이해를 위해 춘분점 세차라는 자연현상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고대인들의시대개념과춘분점 세차
(유대인의 차용)

∧춘분의 일출과 부활개념의 싹틈

∧주야 평분 세차(歲差)까지 정확히 인식한 고대 천문학

대략 26,000년 주기까지 알아냈다.

고대의 이집트인은 춘분의 일출은 대략 2150년을 주기로 천궁도 상의 일어나는
위치가 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 이유는 지구가 자전시 유지하는 약간의 기울기 때문이다.
이때 별자리는 1년의 정상적인 주기로 이동하는것이 아니라 뒤로 이동하는데
우리는 이것
세차(歲差) 한다.
세차가 천궁도의 12별자리를 모두 통과하는데 대략 25,765년이 걸리며
주기를 GREAT YEAR라고도 부른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매우 잘 알고 있었다.
12개의 별자리를 통과하는 시간은 25,765/12=2150년이 나오는데
고대사회는
이 주기를 AGE(시대)
라고 불렀다.

⊙BC4300년 ~ BC2150년은 토러스(Taurus) AGE, 황소 AGE
⊙BC2150년~ AD1년은 에리스(Aries) AGE, 양 AGE
⊙AD1년~ AD2150년은 파이시스(Pisce) AGE, 두마리 물고기 AGE
(우리가 현재 살고있는 AGE이다.)

⊙대략 AD2150년에 새로운 아쿠아리스(Aquaris) AGE가 시작된다.


에리스(Aries) 시대(AGE), 양의 시대(AGE)의 상징인 양으로 나팔을 부는 유대인

∧천문적으로 토러스(Taurus) 시대(AGE)의 상징, 황소 AGE를
에리스(Aries) 시대(AGE) 양(구세주, 어린양)인 미트라가 구시대의 상징 황소를 죽이고 있다.
이런 상징조각은 미트라교가 횡횡하던 시대에는 대단한 의미를 갖고 있었다.

기독교경은 3개 AGE(시대)의 우화적인 역사와 동시에 4번째 AGE(시대)의
도래에 대한 암시의 기록이다.
구약경에 의하면 모세가 십계명과 함께 시내산으로 내려왔을때 그의 백성이 황금 송아지를
숭배하는것을 보고 모세는 매우 화가났다고 한다.
모세는 십계명 석판을 부숴 버
리고 백성들로 하여금 죄를 사하도록 서로 죽이게 했다
.
대부분 기독경 학자는 유대인들의 우상숭배가 모세를 분노케 했다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유대인들이 숭배했던 황금송아지는 천궁도의 토러스(Taurus) AGE(시대) 황소
이고
모세는 에리스(Aries) AGE의 이다.
이것이 유대인들이 아직도 양의 뿔로 나팔을 부는 이유이다.

모세는 새시대인 에리스 (Aries) AGE, 양 AGE(시대)를 나타내며 새로운 시대에 들어서면
사람들은 구시대를 버려야 했다.

미트라 등의 다른신들도 이와 유사한 신화를 갖는다.
그리스도(교) 이전의 신 미트라도 같은 상징으로 황소를 죽였다.
예수도 다음 시대인 파이시스 시대(두마리의 물고기)로 안내하는 상징이었다.
물고기 형상은 신약성서에 아주 많이 등장한다.

예수가 빵과 두마리의 물고기로 5천의 백성을 먹이니
(마태복음 14:17)

예수가 갈렐리 호수 근처에서함께 도보 성직을 시작하는데
두명의 어부
가 친구가 되어 그들 따른다.
(왜 하필 갈릴리 호수근처로 예수의 근거지를 삼았을까?
실제로 그 근처에서 태어난걸까?
왜 하필 두명의 어부일까?
왜 하필 두마리의 물고기일까?
이런 신약의 숫자설정에는 모두 천궁도와 신화를 상징으로 연결하는
고대인들의 습관이 그대로 녹아있는 것이다.
고대 고구려, 백제, 신라인들도 하다못해 집터 하나를 잡더라도 하늘의
해와 달, 별의 움직임에 맞추었다.
신라의 경주 첨성대는 신라가 얼마나 별자리의 움직임을정밀하게관찰하고 모든 왕실의
행사와 농사와 제사에 적용했는지를 그대로 보여준다.
고대 메소포타미아, 이집트 문명 속에서 살았던 유대인들도 이처럼 그대로 하늘의 움직임에
그들 부족의 운명을 예견하고 적용한 끝에 양자리 예수신화가 그전의 구세주 신화를
그대로 반영해 만들어진 것이다.

구세주이며 어린양인 미트라를 따라 유대인들은 예수를 미트라 대신 갈아끼운 것 뿐이다.)
∧물고기 상징마크
∧두마리 물고기 자리와 십자황궁도는 기독교의 근간이다.

자동차 뒤에 부착된 물고기 문양을 우리는 자주 본다.
그러나 문양이 실제로 무엇을 뜻하는 지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이것은 파이시스시대의 태양의 제국을 나타내는 이교도들의 천문학적 상징이다.
또한 추정되는 예수의 생일은 본래 파이시스시대의 시작인 것이다.

누가복은 22:10
예수의 제자들이 마지막 유월절 잔치는 어디서 열립니까? 라고
묻자
예수가 이렇게 대답한 걸로 나와있다.

보라 너희가 도시에 들어가면 물병을 남자를 만나게 될것이다.

그를 따라 그가 들어가는 집으로 들어가거라
라고 예수는 대답한다.

이 문장은 기독교경의 모든 천문학적인 비유가 가장 확연하고 아주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부분이다.
∧두마리 물고기 자리
∧물병을 든 한 남자, 아쿠아리스(물병) 자리(오는 2150년 경부터 시작된다.)

이문장(유월절 잔치, 물병을 든 한 남자 이야기)은 기독교경의 모든천문학적인 비유가
가장 확연하게 드러나는 부분이다.
물병을 든 한 남자는 아쿠아리스(물병자리)이다.
아쿠아리스는 항상 물병의 물을 쏟는 모습을 하고 있다.
아쿠아리스는 파이시스시대 다음의 시대를 나타내는데 태양(신의 태양)

파이시스(예수)시대(AGE)를 지나 아쿠아리스 시대로 진입한다.
예수는 (자기시대인) 파이시스시대 후에 아쿠아리스 시대가 도래한다는 얘기를 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시간의 끝과 종말에 대해 들어왔다.
요한계시록에는 마태복음 28:20을 근거로 종말을 묘사한 그림
이 있다.

마태복은 28:20 -
예수 왈 “나는 세상의 끝까지 너의와 함께 하겠느니라”
그러나 ‘킹 제임스’판에서 알 수 있듯이 ‘세상’은 수 많은 오역 중의 하나이다.
실제 쓰인 단어는 ‘AEON(영겁, 무궁한 시간)’ 즉, AGE(시대)’이다.

“나는 (파이시스 시대까지만) AGE(시대)의 끝까지 너희와 함께 하겠느니라”가 정확한
해석이며 태양이 아쿠아리스 시대에 진입하면서 예수의 파이시스 시대가 끝나는 것과 상통한다. 기독교경의 ‘시간의 끝’, ‘종말’의 발상은 천문학과 관련된 우화의 완전한 오역이다.
종말이 다가오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말해주자!
더욱이 문학과 천문학의 혼성물인 ‘예수’라는 캐릭터는
이집트의 태양신’호루스’의 명백한 표절물이다.
예수라는 유대 태양신은
이집트 호루스 태양신의 명백한 표절물

∧처녀잉태, 임신을 알림, 기적을 베품, 숭배의 개념이 잘 나타난 이집트 룩소스 사원의 벽화
이 모든 신화 코드가 유대인 예수 신화로 거의 그대로 유입되었다.
이집트 룩소스사원의 3,500년전의 것으로 추정되는 벽화에는 기적의 개념, 출생
그리고 호루스 대한 숭배사상이나타나 있는데, 벽화는 처녀

아이시스에게 호루스 잉태할 것이라 알리는 모습과

신성한 유령 네프 아이시스
를 임신시키는 장면,
그리
고 처녀수태와 숭배의 기념으로 시작된다.
이것은 예수 기적의 개념과 정확히 일치한다.
사실상 이집트 종교와 기독교의 유사성들은 수도없이 많다.
길가메시 홍수 이야기를 99% 표절한 구약경
표절은 계속된다.
노아와 노아의 방주는 전설을 그대로 표절한 것이다.
대홍수의 개념은 고대의 세상에서 일반적이었으며 다른시대, 시기에도
200개의 인용된 대홍수의 개념이 있다.
기독교 이전 기원전 2,600년에 쓰여진 길가메시 서사시는 신의 대홍수와 방주로 피한 동물들
심지어 되돌아와 놓아준 비둘기 이야기까지 담고 있는데 많은 다른 유사성들과 함께 구약경의 그것들과 거의 유사하다.

모세, 바구니, 강, 공주, 왕, 십계명, 석판...모두 표절
모세에 관한 서사시도 표절된 것이다.
모세는 출생시 죽임을 피해 바구니에 담겨 강으로 흘려보내졌는데 왕족의 딸에게 구출되어
왕자로 자란다. 모세에 관한 서사는 기원전 2,250년경 ‘아카드의 사르곤’신화를 거의 그대로
도용한 것이다.
사르곤은 출생직후 죽임 피해 갈대 바구니에 담겨 강으로 흘려 보내진다.
아키라는 왕의 처에의해 구출된 양육된다.
게다가 모세는 모세의 , 십계명 제정자로 알려져 있는데 산위에서 신의 계시를 받아
제정되는 법전의 개념은 아주 오래된 고대의 모티브이다.
모세는 단지 신화속 역사의 많은 법제정자들 하나일 뿐이다.
인디아에는 위대한 법제정가인 '마누'가 있고 크레타에는 미노 딕타산에서 내려와서
제우스로부터 신성한 법전을 전수받는다는 설화가 있고,
이집트에는 미시 신의 법전이 새겨진 석판을 지녔다고 한다.
마누 à 미노 à 미시 à 모세
(모세라는 이름은 유대인의 고유명사가 아닌 이집트의 고유명사가 발전한 것이다.)

십계명은 이집트 Book of the Dead(사자의 ) Spell 125(125번 주문)를 노골적으로 인용한 것인데
나는 도둑질을 하지 않았다 à 너희는 도둑질 하지 말지어다

나는 살인을 하지 않았다 à 너희는 살인하지 말지어다
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à 너희는 거짓말하지 말지어다
로 변형되어 인용되는데 나머지도 다르지 않고 그대로이다.
(유대인들의 십계명이라는 것은 사실상 이집트의 사자의 서인 것이다.)

사실, 이집트 종교는 유대-기독교신학의 주요한 근본기초와 비슷하다.
세례 사후세계 최후의 심판 처녀수태 죽음과 부활 십자가에 못박힘 방주 할례
구세주 영성체 대홍수 부활절 성탄절 유월절 등등 이 특징들은 기독교와 유대교
훨씬 이전에 이집트 종교의 관념의 특성들이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알고있는 '요한의 세례, 최후의 심판, 처녀잉태, 부활, 십자가, 방주, 하례, 구세주, 영성체 성찬식,
대홍수...' 이 모~~~든 것들이 고대 메소포타미아, 수메르, 이집트, 페르시아의 종교코드다.
유대인들이 배워서 로마→ 영국→미국을 통해 미련한 일부 한국인들에게 전염시킨 것에 불과하다.)


초기 기독교 역사학자와 옹호론자들 하나인 유스티누스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처녀수태로 탄생한 지도자 예수는 십자가에 못박혀 죽은 부활, 승천하셨다.
주피터의 아들들과 관련된 신화들과 아무런 다른점을 발견할 없다.
유스티누스의 또 다른 기록에는 예수의 처녀수태 탄생설화와 그리스신화
페르세우스 그것과 같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렇게 유스티누스와 초기 기독교인들은 기독교가 이교도의 종교와 얼마나 유사한지 알고 있었다.
그러나 유스티누스는 나름대로 논리가 있었다.
그는 이것이 악마의 소행이라는 것이다.
악마가 예수를 미리 예견했고 이런 유사성들을 이교도들의 세계에 미리 만들어 놨다는 것이다.
(이 '악마의 표절론'은 '우리 아버지가 싫으니 나는 다른 아버지가 우리 아버지요'하는
웃지못할 비극적 코메디론으로 통한다.)


∧구약경 속의 요셉은 예수인물의 캐릭터 형성의 원형이다.
요셉의 판박이예수의 이야기
기독교경은 기독교 이전 대부분의 종교적 신화와 마찬가지로 단지 천문. 신학적 혼성물이다.
한 인물의 특성이 다른 새로운 인물의 특성으로 전이되는 현상은 기독교경에서도 발견되어 진다.
구약경 속에 요셉 이야기가 있다.
요셉은 신약성경의 예수의 원형이다.
요셉의 탄생도 기적적이었으며, 예수의 탄생도 기적이었다.
요셉은 12명의 형제였고, 예수에겐 12명의 제자가 있다.

요셉은 20조각의 은에 팔렸고, 예수는 30조각의 은에 팔렸다.
형제 유다가 요셉을 팔것을 제안했고, 제자 유다가 예수를 팔것을 제안했다.
요셉은 30살에 일을 시작했고, 예수도 30살에 일을 시작했다.

유사성은 계속된다.
더욱이 12명의 제자와 방랑을 하며 병자들을 치료하고 마리아라는 어머니를 둔 예수라는
인물 혹은 이와 비슷한 기록이기독경 이외의 곳에서
얼마나 발견되었을까?

예수와 비슷한 시기에 지중해 혹은 그 주위에 수 많은 역사가들이 있었다.
얼마나 많은 역사가들이 예수라는 인물에 관해 기록했을까?
단 하나의 기록도 없다.
그러나 기독교 역사학자들은 이 이론에 동의하지 않는다.
역사상 예수의 존재를 논할 때 일반적으로 거론되는 4명의 역사학자가 있다.
플리니/수에토니우스/타키투스가 첫 번째 세 명이다.
(기독교인들은 예수라는 역사성 하면 기껏해야 위 3인물의기록과 요세푸스 정도를 든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면 이 4인물의 기록은 사실상 예수의 역사성을 오히려 반대로
부인하는 기록에 불과하다.)


그들의 주장은 기껏 크리스터스 혹은 크라이스트라는 단어에 관련된 문장의 근거이다.
그러나 '크리스터스/크라이스트'는 이름이 아닌 기름부음을 받은자라는 호칭에 불과하다.
네번째 요세푸스의 근거는 수 백년 동안 허위로 판명됐지만 슬프게도 그의 주장은
여전히 사실로 인용되고 있다.

예수의 부활과 천국의 승천과 수많은 기적의 행함이 많은 사람으로 인해 목격되지 않았기에
역사에 남지 않은게 아닌가 생각할 수 있다.
만일 그랬다면 많은 증거들이 고찰될 것이고
-그정도 엄청난 기적을 행한 사람이 실제했다면 엄청난 역사적 파장이 있었을 것이나 단 하나의 기록도 없다.-
따라서 예수라고 알려진 인물은 존재치도 않았다는 확률은 더욱 커질 것이기 때문이다.

기독교는 태양숭배 신화의 패러디이다.
그들은 태양의 자리에 크라이스트라는 사람을 놓았고 본래 태양에 향해졌던 숭배를 그에게 행했다. Thomas Paine(1737~1809)

그러나 우리가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서 학문적으로 정확하길 원한다.
기독교는 결코 사실에 근거한 종교가 아니다.
우리는 이 사실을 발견했다.
기독교는 그리스 신화를 (그대로 윤색한) 로마신화 그 이상의 것도 아니며
또한 로마 정치로 발전한 정치신화라는 것이다.
(로마의 정치가 유대인들의 유일신 신앙을 중앙권력집중에 이용한 것이다.)

사실 예수는 그노시스 기독교분파의 태양신이었다.
다른 모든 이교도의 신과 마찬가지로 그 역시 신화속의 인물이었다.
기독교는 예수라는 인물을 역사화시켜 사회를 조종하고자 모색되어진 정치적인 시스템이다.
(예수신화는 고대에 수백 수천의 신화 중 하나에 불과했으나
유대인들의 유일신 사상은 로마의 정치 시스템에 가장 적합했기에 로마 정치에에 의해 선택되고 조작된 것이다.)

AD 325년 로마의 황제 콘스탄티누스는 니케아 공의회를 소집한다.
이 의회에서 정치적 목적으로 동기화된 기독교의 교리가 (만들어지고)제정된다.
이렇게 기독교의 (종교적 이교도 학살)과 정신적(조작 교리적) 사기의 기나긴 역사가 시작된다.

그리고 다음 1,600년 동안 로마 교황청은 십자군 전쟁과 종교재판 따위의 기독교 계몽 사건으로
그들에겐 너무도 즐거운 암흑의 시대(476~1000) 로 인도하며 전 유럽에 걸쳐 지배권을 행사하게 된다.
(로마는 정치적으로 망했으나 종교적으로 유럽을 완벽하게 지배하는 로마의 성공시대인 것이다.)

기독교와 다른 모든 유신론적 신앙은 시대의 사기이다.
종교는 지구상의 모든 생물을 자연계로부터 분리시키는데 사용되
권력에 대한 보이지 않는 굴종을 지속시킨다.
종교는 신이 모든 것을 조종한다는 미명아래 인간의 결과에 대한 책임을
감소시킴으로서 신의 계시라는 핑계로 참혹한 범죄도 정당화할 수 있다.
(이렇게 생각해 보자.
개인적 감정으로 사람을 죽였다.→살인.
주님을 부인하고 적개하는 이교도들을 도륙했다.→천국에서 상을 받음)
가장 중요한 점은 진실을 알면서도 종교를 이용하여 사회를 지배하고
조종하려는 사람들에게 권력
을 부여한다는 것이다.
종교는 지금껏 고안된 가장 강력한 도구이며 다른 신화들이
그 안에서 번성할 수 있는 정신적 토양
이다.

많은 사람들이 신화를 믿지만 신화는 거짓이다.
깊은 종교적 판단으로 신화는 사람들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그들을 결집시킨다.
신화는 진실과의 관계에 초점이 있는 것이 아니라 '신화의 기능'에 맞춰져 있다.
사회나 국가에 의해 사실로 받아들여지지 않는 신화는 그 기능을 수행할 수 없다.
사람들이 신화의 끔찍한 사실성에 의문을 제기해도 논쟁은 일어나지 않는다.
신념을 가진 종교인들은 그들과 논쟁하려 하지 않기 때문이다.
종교인들은 단지 그들을 무시하거나 신성모독으로 비난한다.
(예를 들어, 세종대왕이 하늘의 성령으로 처녀잉태하였고 온갖 기적과 영험한 일을 하셨다고
세종시대나 그 후의야사에 기록되었다고 치자.
'세종교'가 성종 이후로 만들어져 종교로서 전해내려왔다고 치자.
세종교 신자들은 세종대왕께서 성령으로 처녀잉태하였다는 기록이 신화라고
말하는 일반인들을 향해 사실 관계를 떠나 세종대왕을 모욕했다고만 생각할 것이다.
기독교인들도 이런식으로황당한 고대 신화를 사실상은 믿지 않으면서 습관적으로 믿는다고
자기 자신에게 말하고 자기 자신을 속이면서신화.초자연의 합리화가 주는심리적 쾌감을 지키려는 것 뿐이다.
대부분 기독교 지도자들은 예수신화의 황당한 구라이야기가 유치하고 황당한
고대의 거짓뿌렁이 신화라는 사실을 신학과 신화학을 통해 아주 아주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이들은 그들의 밥줄과 권력을 위해어리석은 사람들에게 세뇌시킨 뒤
철저히 유린하고 이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로마의 권력처럼...)

관련 동영상 보기
1.
2.
아래 동영상은 zeitgeist(챠이트가이스트) 독일어로 시대정신이다.

바른애국님께서 링크걸어주신 챠이트가이스트(독일어발음)

한국어로 시대정신입니다.

권력층이 역사적으로어떻게 통제해왔는지 .

시대정신과 신화적 맥락...등을 통해 과학적으로 풀어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영시간 2시간정도입니다.

링크를 클릭해 파트별로 보셔도 됩니다.

아래는 고화질 버전 링크 입니다.

http://channel.freeegg.com/arehanaz/214961
클릭하셔셔 보셔요.

출처:

http://blog.daum.net/kkomayaa/6253668?srchid=BR1http%3A%2F%2Fblog.daum.net%2Fkkomayaa%2F625366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