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분야

책소개

부자가 되고 선진화된 미래 사회에서 상대적 빈곤감을 느끼지 않고 노후를 편안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어떠한 준비든지 지금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래를 준비하는 대안으로서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연구·검토해 볼 것을 권한다. 더 좋은 대안이 있다면 해보라고 할 텐데 돈 없이, 점포 없이, 사이드 잡으로, 유산으로 물려 줄 수 있으면서 파아프라인적인 사업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저 : 이영권

경영학 박사. 현재 명지대학교 겸임 교수로 있으며 세계화전략연구소 소장으로 있다. KBS 2 라디오 <이영권의 경제 포커스> 진행자, KBS TV <아침마당>, MBC TV <인생은 아름다워> 외 다수의 특강활동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경제를 읽으면 비즈니스가 즐겁다> <편지로 시작하는 아침> <멘토> 외 다수가 있으며, 오디오북으로는 <부자들에게는 성공하는 습관이 분명히 있다> <경제 트랜드> <부자가족으로 가는 미래전략> 등 다수가 있다.

책목차

머리글

PART 1. 21세기 한국경제의 미래와 국운
세계화의 물결
국가경쟁력
중국의 부상
인터넷 혁명

PART 2. 서민들에게 다가올 선진국증후군
선진국증후군
상대적 빈곤감
평생직장이 사라진다
초 고령화 시대

PART 3. 선진국증후군을 피해갈 수 있는 대안

책소개
이영권 박사가 네트워크 마케팅의 실체와 비전을 핸드북 형식으로 요약한 책이다. 한국은 중국의 부상과 인터넷 혁명을 통해 선진국으로 진입할 것이라고 예측하면서, 선진국 증후군을 극복 하기 위한 대안으로 네트워크 마케팅을 타당한 이유와 함께 논리적으로 제시한다.
저자 및 역자 소개
저 : 이영권
이영권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뉴욕 New School에서 경영학 과정 수료. 명지대학교 경영학 박사. (주)이미지네이션 대표이사 역임. KBS 2TV 「생방송 세상의 아침」경제 패널이자 KBS 2R 「이영권의 경제포커스」의 진행자. 이영권 박사는 서울대, 아주대, 고려대 경영대학원에서 세계화 시대의 국제 비즈니스, 기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등을 강의하였으며, 현재 명지대 겸임 교수와 세계화전략연구소 소장을 맡고 있다. SK그룹 임원을 거쳐, KBS 제2라디오 「이영권의 경제포커스」 진행자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부자가 되는 쉽고 재미있는 길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책속으로
• 목차보기
머리글
PART 1 | 21세기 한국경제의 미래와 국운
세계화의 물결 | 국가경쟁력 | 중국의 부상 | 인터넷 혁명
PART 2 | 서민들에게 다가올 선진국증후군
선진국증후군 | 상대적 빈곤감 | 평생직장이 사라진다 | 초 고령화 시대
PART 3 | 선진국증후군을 피해갈 수 있는 대안
유산 | 평생직업 | 로또당첨 | 복지국가 구현
PART 4 | 선진국증후군과 네트워크 비즈니스
선진국증후군 타개책 |네트워크 비즈니스
PART 5 | 네트워크 사업자가 실패하는 이유
PART 6 |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현재 |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미래
PART 7 | 네트워크 사업자로 성공하기
체크포인트 | 멋진 미래를 위해 | 성실성과 유능함 |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작지만 큰 매력
• 책속으로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미래

앞에서 언급했다시피 한국은 국운이 좋은 나라이기 때문에 꾸준한 경제 성장과 함께 선진국에 반드시 진입한다. 선진국에 들어가면서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분명히 성장, 팽창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선진국에 진입하면서 소득수준은 높아지고 구매력은 향상되고 사회가 투명해져서 엉터리 불법피라미드나 불법다단계판매 회사는 발붙이기가 어렵게 될 것이며,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이 취급하는 제품의 품질도 향상되어 선진국처럼 직접 판매방식에 의한 소비가 급증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필자의 예측으로는 2020년까지는 한국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는 지속적으로 그리고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 그런 이유로 지금부터 2020년 전후까지를 필자는 ‘성장, 팽창기’ 라고 칭하고 싶다.

2020년 이후에는 어떤 산업에서나 나타나는 성장, 팽창기를 거쳐서 성숙, 쇠퇴기를 맞이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성숙, 쇠퇴기에 대응하기 위해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상품개발과 글로벌시장 확대라는 새로운 대안을 가지고 세계화 시대, 인터넷 시대를 멋지게 돌파해 나갈 것이다.
새로운 제2의 성장, 팽창기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는 뜻이다. 앞으로의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많은 부분이 인터넷 세상에서 이루어질 것이기 때문에 향후 사업자들은 인터넷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야만 한다.

지금부터 2020년도까지의 성장, 팽창기가 한국의 네트워커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대단히 큰 기회가 될 것이다.
①내수시장의 확대에 따른 수요가 확대될 것이다.
②국민소득의 증가로 구매력이 증대되어 시장이 커질 것이다.
③사회의 투명성 증대로 불법피라미드와 불법다단계판매 기업이 빠른 속도로 정화되고 쇠퇴하게 될 것이다.
④국민들의 네트워크 비즈니스에 대한 바른 이해도가 증진되어 사업자들의 위치가 공고해 질 것이다
⑤세계화와 인터넷시대의 확대에 따른 시장이 글로벌하게 확대될 것이다.

따라서 지금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바르게 이해하고 바른 회사와 연결되어 네트워크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사업자들은 앞으로의 성장, 팽창기를 맞아서 지금까지의 도입, 발전기에 탄생했던 성공자들 보다도 훨씬 큰 성공자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사회적으로도 인정받고 당당하게 사업을 펼쳐나가는 네트워크 비즈니스 2세대 사업자들이 될 것이다. --- 본문 중에서

책사러가기

http://book.11st.co.kr/Goods.do?cmd=detail&gdsNo=M000000024214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