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9Fmf56hEPCw

페북, 트위터, 어도비는 NFT로 뭘 하려는 걸까?

 


NFT는 블록체인 위에서 만들어지는 암호자산입니다. 그런데 최근 블록체인 반대편의 중앙화된 테크회사들까지 NFT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메타(페이스북), 트위터, 레딧, 어도비 같은 회사들이죠. 과연 이들 회사는 자신의 플랫폼과 NFT를 어떻게 결합하려는 것일까요? 이것이 NFT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요?

영상 편집 = 류지인 디자이너

▶ 티타임즈 공식 홈페이지
http://www.ttimes.co.kr/index.html
▶티타임즈 메일 
ttimes6000@gmail.com

#NFT #메타 #가상자산

00:00 인트로
00:36 트위터의 NFT 적용
01:54 어도비의 NFT 적용
03:48 메타(페이스북)의 NFT 적용
06:07 레딧의 NFT 적용
07:50 디즈니의 NFT 적용
08:20 기업들은 왜 NFT 시장에 뛰어드나
11:26 기업의 NFT 적용이 미치는 영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