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육광선과 원적외선 그 차이는?

프로필

2016. 5. 3. 18:22

이웃추가

우리가 의료보조기기를 구입할 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것이 '원적외선'이라는 단어입니다.

원적외선이란 눈에 보이지 않는 비가시광선으로 우리 몸에 도달하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몸에 유익한 파장입니다.

햇빛의 따뜻함이 곧 원적외선의 효능인데요. 햇빛이 없이 생명체가 생존할 수 없듯이 모든 생명체는 원적외선의 혜택 없이는 생존이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현대화된 사회에서 하루 종일 햇빛을 보지 못하기도 하고, 휴대전화, TV, 컴퓨터 등 집과 직장에서 각종 전자장치에서 뿜어져 나오는 전자파에 휩싸여 건강을 점차적으로 해치고 있습니다.

원적외선은 가시광선과 달리 반사작용이 없고 오히려 흡수되는 흡수광선이기 때문에 인체에 도달하면 인체의 원자가 이온의 진동(1분동안 2천 번 이상 세포를 미세하게 흔들어 줌)을 야기 시켜 세포 조직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속 4cm 까지 깊숙이 파고 들어가 온도를 상승시켜 온열의 효과를 나타내게 됩니다.

이 같은 온열작용의 원리에 의해서 유해한 세균을 죽이고 노폐물과 유해 중금속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 엉킨 피를 풀어주어 혈액을 정화하고, 독소제거 및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를 돕고 통증을 완화시켜주죠.

원적외선 방사의 주체는 태양으로 햇빛의 80%가 적외선이며 이 중에서도 다시 80%는 원적외선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태양열이나 인위적으로 열을 가해 500도 이상의 고온에서 방사가 되는 것을 '고온 방사체'라고 하며, 상온에서 방사되는 것은 '저온방사체'입니다.

자연계에서 존재하고 있는 저온방사체 중에서는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황토, 진흙, 화강석, 대리석, 자갈, 모래, 옹기류, 도자기류 등'이 있으며, 황토 구들장이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진흙 마사지와 모래 찜질이 건강에 좋고, 옹기나 돌그릇에 물을 담아두면 좋은 물이 된다는 이유 모두 원적외선의 방사 때문입니다.

저온방사체 중에서도 방출되는 원적외선의 양은 광물질에 따라 차이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다이아몬드가 가장 많은 원적외선을 방사하고, 황토, 알라이트, 게르마늄 등도 많은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광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의 몸 자체도 9~10의 원적외선이 방사됩니다. 어릴 적에 배가 아프면 엄마나 할머니가 노래를 '내손이 약손'이라면서 배를 문질러 주시고는 했죠. 이 또한 원적외선의 방사를 통해서 통증이 가라앉는 것입니다.

여기서 이어서 천상아빠가 자주 말씀드리고 있는 생광석이야기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생광석의 성분과 모양은 견운모와 같지만 성질이 다르고 인체 생체분자의 미약운동인 9.36의 파동과 동일한 에너지를 방사하는 유일한 광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지질연구소에서 강원도 영월의 한 광산에 있는 광석의 성분, 방사에너지, 광석의 어플리케이션 등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인간의 세포와 같은 파장을 내는 광석은 처음이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이에 따라서 '생명의 빛을 내는 광석'이라는 의미로 그 후 부터 '생광석'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적외선의 주파수는 4~1000까지 총 997종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9~10마이크론 주파수는 인체의 원적외선 파동으로 일반적으로 이 구역 대를 생육광선이라고 말합니다.

원적외선도 다같은 원적외선이 아니라는 말씀!!!

체온이 36도인 두 사람의 몸을 붙이고 있으면 같은 생육광선 파동 두 개가 만나 복사열이 발생하는데 이를 통해서 체온이 1도 상승하게 됩니다.

앞에서 말씀을 드렸듯이 원적외선는 빛이 피부를 뚫고 피부 속 까지 들어갈 수 있는데 미세한 진동인 공진현상 또는 공명현상을 통해 열이 발생하고 체온이 올라가게 되는 것이죠.

다시 말해 원적외선 중에서도 생육광선 파동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죠.

원적외선과 생육광선

원적외선이란 눈에 보이지 않는 비가시광선!!

원적외선이 우리 몸에 도달하면 인체의 원자가 이온의 진동(1분동안 2천 번 이상 세포를 미세하게 흔들어 줌)을 야기 시켜 세포 조직을 활성화시키고, 피부 속 4cm 까지 깊숙이 파고 들어가 온도를 상승시켜 온열의 효과를 나타내게 됩니다.

원적외선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몸에 유익한 파장입니다.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 백혈구의 기능향상과 세포의 재생능력이 증가됩니다. 이에 따라서 당뇨, 고혈압, 뇌졸중, 심장병, 고지혈증 등 난치성 순환계 질환이나 각종 종양, 관절염, 간 경변에 효과가 있죠. 또한 자율신경의 기능조정으로 신경성 질환이나 요통, 근육통 등의 통증 완화, 피부 미용, 아토피, 부인병, 소염, 항암효과, 노화 억제에도 두루 두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몸 자체도 9~10의 원적외선이 방사됩니다. 
9~10마이크론 주파수는 인체의 원적외선 파동으로 일반적으로 이 구역 대를 생육광선이라고 말합니다.

생광석인체 생체분자의 미약운동인 9.36의 파동과 동일한 에너지를 방사하는 유일한 광석입니다.

우리 몸과 가장 비슷한 파동으로 세포 하나 하나 운동을 시켜서 체온을 올려주는 온열치료기 알마마뗄.
알마마뗄 좋은 이유는 아직도 해드릴 말씀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공부를 너무 많이 했으니 이쯤에서 마무리를 해볼까 합니다.

체력이 국력이라는 말이 있죠, 우리 체력은 체온이 중요하다는 사실만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