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돌아보고 이해하기.pdf


2015년 IoT 중심의 융합산업 전망 - 4대 주요 산업의 이슈 중심으로.pdf


2016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Top7.pdf


2016 쇼핑 시장의 현황과 전망.pdf


2016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광고 효과 분석.pdf


2016년 모바일 트렌드 전망.pdf


[DMC] 2015년 디지털 소비자 조사_요약본.pdf


[DMC] 2015년 한국인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pdf


[DMC] 2016년,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pdf


[DMC] 네이티브 광고 중심으로 본 2016년 광고 시장 트렌드 Top 10.pdf


[DMC]_모바일_광고마케팅_담당자가_꼭_봐야_할_인사이트_차트_Ⅲ.pdf


A.I. 로 진화하는 대화형 로봇의 미래 [Issue Crunch 2015-12호].pdf


AT&T 의 이노베이션 플랫폼 전략과 시사점 [Issue Crunch 2015-12호].pdf


Big Picture of Trends in 2016.pdf


IoT 비즈니스_ 서비스 혁신을 통한 산업 리모델링.pdf


o2o 커머스를 넘어 온디맨드 이코노미로.pdf


vr-ar 제품 플랫폼의 경쟁 방향.pdf


가상현실(VR)의 경험 가치에 기반한 미래 유망분야 전망.pdf


광고 시장 가치 사슬의 변화, 프로그래매틱 바잉 생태계.pdf


다양한 드론의 활용 분야 및 대중화를 위해 고민해야 할 부분들2.pdf


모바일 영상 서비스_디지에코_2013_06_24201307091373360168689.pdf


미래의 스마트폰 혁신, 어떻게 이룰 수 있을까_안병도.pdf


바이어 페르소나(Buyer Personas)를 발전시키기 위한 10가지 Tip.pdf


반려동물과ict의만남201306251372139435546.pdf


삼성페이를 중심으로 보는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전망.pdf


샤오미의 숨겨진 전략.pdf


소비자 관점의 사물 인터넷(IoT).pdf


소셜 미디어, TV를 만나다.pdf


소통 채널을 넘어 혁신의 도구로 진화하는 소셜미디어 [Issue Crunch 2015-12호].pdf


스마트홈 시장을 선도하는 통신사 홈IoT.pdf


온라인 동영상 시장 현황 및 트렌드.pdf


융합산업이 이끄는 창조경제 ICT 융합과 정책.pdf


이슈크런치2015-10호-1-심층분석-디지에코.pdf


인공지능 완생이 되다.pdf


출시 1년, 기가인터넷의 가치와 의미.pdf


페이스북의 인공지능_머신 러닝_딥러닝의 현재와 미래.pdf


플랫폼으로서의 드론과 시사점.pdf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