氣회로·꿈·최면…전교학 ''명상 아카데미'' 개설

2007년 07월 02일 (월) 15:26 세계일보

氣회로·꿈·최면… 가슴이 확 열리는 ‘순간 명상’ 전교학신문 부설 ‘명상 아카데미’ 7월 10일 개설 세계일보 자매지 전교학신문은 오는 7월 10일 ‘명상 아카데미’(원장 최운섭: www.mycity.pe.kr)를 개설한다. ‘순간 명상’이라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명상 아카데미는 氣회로, 꿈명상, 최면명상, 호흡명상, 심리상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교학신문에 따르면 ‘순간 명상’을 통해 우울증, 불면증, 화병 등 정신장애를 스스로 치유하고 학생이나 직장인들로 하여금 집중력과 자신감, 잠재능력을 극대화시켜 인생목표 설정, 진로, 진학, 금연, 다이어트 등에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명상 아카데미 최원장이 개발한 氣회로 명상은 기의 흐름을 의식으로 감지하여 우주의 주파수에 자신을 동조시켜 사물의 본질에 다가서게 하는 수련법으로 氣회로에 들어서면 가슴이 열리는 신비한 체험을 하게 된다고 설명한다.

또한 꿈명상은 꿈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게 하는 명상기법. 현실에서의 갖가지 감정들은 꿈을 통해 재현되며 꿈은 자신의 내면 깊숙이 박혀있는 의식을 펼쳐내는 데, 명상으로 꾸준히 자신의 꿈을 기록하면 인간 본성에까지 도달하는 의식을 갖는다고 한다.

최면명상은 전생과 미래생을 알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 부딪히는 갖가지 사건의 내막을 이해하고 자신의 인생에서 잘 풀리지 않는 장애요소를 심리적으로 제거, 현실문제가 잘 풀릴 수 있도록 한다고 주장한다.

강좌는 평일 오후2~5시, 6~9시 두 차례이며, 토요일을 제외한 일요일에도 진행한다. 문의전화: 02-2000-1781,1792,1795. 팩스: 02-2000-1790. 메일: uschi@naver.com 장소: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63-1 세계일보사 건물 3층 전교학신문내.

세계닷컴 뉴스팀 news@segye.com * 제17대 대선 특별 사이트 http://17daesun.segye.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