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의 푸른나래

7분 

이재명

6시간 

<스마트 강군의 꿈, 함께 만들어 가실 분들을 소개합니다.>

국가 안보의 총체적 대전환이 필요합니다. ‘첨단 기술’을 적용하고, ‘합리적인 군구조 개편’, ‘군인력의 전문화’ 등 군사 혁신을 통해 효율적이며 강한 군대로, 스마트 강군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스마트 강군을 함께 만들어주실 소중한 분들이 열린캠프에 합류해주셨습니다.

제1야전군사령관을 역임한 박종진 육군 대장은 스마트 강군 육성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입니다.

초대 지상작전사령관으로 삼호 주얼리호 피랍사건 당시 합동참모본부 해외파병과장으로서 아덴만 여명 작전을 기획·지휘했던 김운용 육군 대장이 함께 하십니다.

스마트 강군은 “싸우는 방식”의 전환이 절실합니다. 적임자인 황인권 육군 대장도 함께해 주셨습니다.

이 세 분을 열린캠프 스마트강군위원회의 공동위원장으로 모신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합참차장을 역임하신 최현국 공군 중장은 스마트강군위 전력증강 특위위원장으로, 군내 대표적인 인사·병역제도 전문가이자 병무청장을 역임한 모종화 중장은 병역제도혁신 특보단장으로 모셨습니다.

포병 작전 전문가이신 고현수 중장과 군의 대표적인 군수작전 전문가로서 군 급식 등 병사 복지를 위한 근본적인 문제해결 방안을 가지고 있는 정항래 중장 두 분은 국방안보특보로 임명했습니다.

국방대총장을 역임하고 국방개혁2.0에 깊게 관여한 김성일 중장은 스마트강군위 군사혁신 특위위원장직을 맡습니다.

국방전문가들도 함께 하셨습니다. 옥스퍼드대 국제정치학 박사로 국방부 기획조정실장을 역임한 김정섭 박사님은 국방안보위 국방정책 특위위원장으로, 탁월한 국방전략 안목을 지닌 여석주 전 국방부 정책실장님은 국방안보위 안보전략 특위위원장으로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아마도 경선 캠프에 이렇게 역량있는 많은 군 장성들이 합류해 주신 것은 역대 처음일 것입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스마트 강군, 국민 주권 국방의 꿈, 이재명과 최고 실력의 군 장성들, 국방전문가가 힘을 합쳐 반드시 실현하겠습니다.

- 이재명 후원회 -

※ 후원회 홈페이지(www.ljm4you.com)에서 후원 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