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etnews.com/20210909000183?mc=ns_003_00008
아마존 직구 초반 돌풍…e커머스, 맞대응 전략 분주
지난달 론칭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스토어 해외직구(직접구매) 서비스가 초기부터 가파른 성과를 거두자 e커머스 업계가 대응 마련에 분주하다. 상품 구색을 키우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www.etnews.com
'유비슈머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롭게 파워업!! 아이폰 아이패드 iOS15.1 iPadOS 15.1 신기능 활용하기 (0) | 2021.10.29 |
---|---|
애플, 'M1프로·맥스' 품은 맥북프로 공개...'탈인텔' 가속화 (0) | 2021.10.19 |
기대 이상인데요? 무료로 업데이트 가능한 윈도우11 설치방법 및 첫인상! (0) | 2021.10.10 |
무쇠팬·마이크·무음 타이머... ‘11번가 아마존’ 의문의 히트상품들 (0) | 2021.09.15 |
출범 전부터 흥행대박…기대감 높이는 토스뱅크 (0) | 2021.09.11 |
틱톡, 미국·영국서 유튜브 제쳤다 (0) | 2021.09.08 |
"장비·유료 앱 없어도 '틱톡'만 있으면 누구나 크리에이터" (0) | 2021.09.04 |
한국 진출 '아마존닷컴', 정말 저렴하고 편리할까?…직접 이용해 봤더니 (0) | 2021.09.01 |
'당근페이' PG·선불사업자 등록 실사 돌입…빠르면 내달 서비스 출격 (0) | 2021.08.30 |
11번가, '아마존 스토어' 출시…美 상품 무료배송 (0) | 2021.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