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3] 온라인보다 더 온라인스러운 아마존의 오프라인
아마존이 오프라인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홀푸드는 물론 아마존 서점, 아마존 고, 아마존 4star, 아마존 프레시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온라인 공룡 아마존이 오프라인 매장을 여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MAMAA, 미래 ,ICBM > HECOTORCOR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조스의 마지막 선물...아마존, 2분기 연속 매출 1000억달러 돌파 (0) | 2021.04.30 |
---|---|
구글 때려치우고 창업…10년 만에 '부자' 등극한 흙수저 (0) | 2021.03.08 |
스노우플레이크, 워런 버핏도 콕 찍은 클라우드업계의 다크호스 (0) | 2021.03.01 |
우리가 아마존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아마존 통합편/설연휴 한정) (0) | 2021.02.13 |
[아마존 #4] 아마존 먹여 살리는 AWS (0) | 2020.12.04 |
삼성과 애플을 합쳐도 못 비비는 미친 회사, 어떻게 애플의 2배 이상 이익을 올리는 걸까? (ft 미래 보는 눈은 기가 막힌 LG) (0) | 2020.12.04 |
[아마존을 아는 사람, 모르는 사람] 02_아마존의 밑천이 된 베조스의 두 가지 집착 (0) | 2020.12.04 |
아마존 제국은 우연히 이루어진 게 아니다 (0) | 2020.12.04 |
[아마존 #1] 아마존을 이해하는 열쇠, 플라이휠 (0) | 2020.12.03 |
미스터 캡: 전세계 기업 시가총액 순위 (0) | 2020.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