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 화제 속 종료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7.13 09:00
- 댓글 0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AHAIR)’가 최근 네이버와 협업하여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화제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닥터포헤어는 ‘김일중 아나운서’, ‘김소현 쇼호스트’와 함께 1시간 동안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모바일을 통한 고객들과 소통하며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닥터포헤어 또한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었다. 특히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앵콜전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 오픈을 기념해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폴리젠 샴푸 100ml*2개, 폴리젠 이지스왑 6ml*5개가 추가로 증정되면서 핫한 반응과 함께 준비된 물량 모두 소진되었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 유저들에 대한 브랜드 홍보와 구매 전환을 이끌어 낸 만큼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를 지속적으로 활용해 고개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유비슈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재명, 경기지역화폐 날개단다 (0) | 2020.07.19 |
---|---|
‘할인에 얹어주고 깎아주고…’ 지역상품권은 왜 이렇게 쌀까 (0) | 2020.07.19 |
2020년 TV 시장 ‘콘텐츠’로 승부 건다… 콘텐츠 소비의 한계 뛰어넘는 TV 출시 예고 (0) | 2020.07.19 |
[네이버에 도전장 내민 페북·인스타 쇼핑] 국내 론칭한 ‘페이스북 샵스’ 경쟁력은? (0) | 2020.07.17 |
"연매출 600억" 연봉 공개한 유튜버 도티…현주엽 '깜짝' (0) | 2020.07.17 |
(포스트 코로나) 대세는 라이브 커머스? / 미래예보 Season 3 (0) | 2020.07.14 |
T맵으로 이동・주유하면 포인트 적립…‘T맵쇼핑’ 출시 (0) | 2020.07.14 |
환갑 넘은 엄마도 빠진 '당근마켓'…"쉽게 만든 앱 통했죠" (0) | 2020.07.12 |
2018년 기준 국내 네트워킹 마케팅회사 분석 (0) | 2020.06.24 |
다단계업계,역대 최대 매출 기록 (0) | 2020.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