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 “PC에서 카카오톡 즐긴다”
알서포트, 스마트폰 관리 어플 ‘모비즌’ 베타 버전 출시
2012년 05월 14일 (월) 18:59:39고수연 기자going@itdaily.kr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PC로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는 ‘모비즌’ 베타버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비즌(www.mobizen.com)은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의 화면을 PC에서 그대로 보면서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과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이 내 PC안에 들어오는 것과 같은 효과로 스마트폰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비즌을 사용하려면, 구글플레이 또는 삼성앱스에서 다운로드한 모비즌 어플과 모비즌 홈페이지(www.mobizen.com)을 통해 PC에 설치한 모비즌 뷰어를 USB, Wi-Fi, 3G/LTE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연결하면 된다. 연결이 되면 PC의 마우스와 키보드로 카카오톡 같은 스마트폰 메신저를 사용하는 등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Wi-Fi, 3G/LTE를 통해 연결시에는 내 스마트폰이 원거리에 있어도 제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모비즌은 또 스마트폰의 모든 파일과 연락처, SMS등의 정보들을 PC에 백업하고 보관할 수 있다. 또 화면 위에 마우스로 글씨나 그림을 그릴 수 있고, 화면을 캡처하거나 스마트폰의 동작 모습을 녹화할 수도 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모비즌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폰의 기능을 더욱 확장시켜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지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스마트폰을 통해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나눌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모비즌은 XP 이상의 PC와 안드로이드OS 2.2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삼성앱스, 모비즌 홈페이지(www.mobizen.com)를 통해 무료로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