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몰 제2의 도약을 위해 사이트 명 변경… 여름맞이 풍성한 이벤트 준비

공유 :
 



 
“식품,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확장으로 다양한 상품 선보여.. 온라인종합쇼핑몰 시장 지각변동 예고


㈜얀트리는 오는 5월 23일부터 운영중인 종합쇼핑몰 ‘놀부닷컴’을 ‘YT몰’(www.ytmall.co.kr)로 사이트 명칭을 변경하고 종합쇼핑몰로서 제2의 도약을 시작했다.

패션잡화 쇼핑몰에서 첫 걸음을 시작해 지난 3월 온라인 종합쇼핑몰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던 놀부닷컴은 한 단계 더 큰 도약과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이트 명을 변경했다고 전했다.

안진호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온라인 패션잡화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오던 놀부닷컴을 종합쇼핑몰로 개편하고 지난 3월 10억 5,000만원의 유산증자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도약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다.

‘YTmall’ 온라인 사업본부 김형희 본부장은 “그 동안 쌓아온 제조, 유통의 노하우와 물류 인프라 등을 접목시켜 언더웨어, 패션잡화,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동, 스포츠/아웃도어, 생활/리빙,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식품, 디지털·가전 등 추가 입점을 통해서 국내 최대의 온라인 종합쇼핑몰로 거듭날 YT몰을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였다.

이미 언더웨어 및 양말 등 패션잡화 전문몰의 운영을 통해 온라인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온 YT몰은 소비자 및 입점사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상품공급, 우수한 품질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사 브랜드인 '리코튼(Lee cotton)'과 자매 쇼핑몰 '삭스킹(www.socksking.com)'을 통해 판매되는 양말, 스타킹, 언더웨어, 타올 등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러브콜 또한 계속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전망을 뒷받침 하듯이 현재 NH마켓, 우체국쇼핑의 뒤를 이어 국내종합쇼핑몰 랭킹 16위에 이름을 올려놓은 YT몰은 “최저 수수료, 최저가 판매”로 소비자와 입점사들의 만족을 이끌며 선발주자들의 주춤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연일 성장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중이다.

한편, YT몰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6월 16일까지 2주간 '여름 휴가에 꼭 필요한 아이템 추천' 이벤트를 통해 △크루즈 커플여행권, △소니핸디캠(HDR-PJ200), △LG포켓포토 포포(PD221) 등 여름휴가 필요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YT몰(www.ytmal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