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만 하면 성공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1. 급한 것보다 소중한 것을 먼저 챙기자.


스티븐 코비 박사의 <성공하는 사람들의 성공하는 7가지 습관>을 보면 보통의 사람들은 중요한 일을 항상 긴급하게 처리 하거나 중

요하지 않은 일에 바쁘게 끌려서 살기 때문에 삶이 향상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들은 항상 중요한 일을 급하지 않게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긴급한 일도 효율적으로 처리하지만 중요한 일을 더욱 열심히 준비한다는 점이다.


2. 변화는 적응하는 사람에게만 기회로 온다.


스펜서 존그 박사의 <누가 내 치즈를 옮겼나?>를 보면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과 변화를 거부하는 사람간의 아주 작은 차이가 큰 결과로 나타난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다.

두 주인공이 꿈에도 얻고자 하는 행복의 상징인 치즈는 스스로 변화하지 못하면 얻지 못한다는 진리를 말하고 있다.

그러나 변하지 않는 것은 죽은 것이다. 살아있는 모든 것은 변화한다. 어느 누구도 대자연의 법칙에서 벗어날 수 없다. 더 늦기 전에 바꿔야 한다. 결단이 필요하다.


3. 인생의 작전 타임을 가지자.


전반전 게임도 끝나기 전인 겨우 40대 중반에 필드에서 끌려 내려와 버린 분이 주변에 많다.

아직도 직장에 다니지만 언제 정리해고를 당할지 공포에 시달리는 분도 있다.

인생의 후반전에서

만회하려면 중간에 한번쯤 작전 타임을 가져야 한다.

전반전을 되돌아보고 지금까지의 방식으로 통하지 않았다면 다른 전략을 세우는 것도 심사숙고해야 역전이 기회를 맞을 수 있다.

지금까지의 생활 방식으로 인생 역전의 기회를 맞을 수 없다고 판단하면 지금 당장 게임을 중단하고, 작전 타임을 갖기 바란다.


4. 당신은 성공할 수 있을 만큼 끈질긴가?


네트워크 마케팅의 매력은 살아남는 자가 모든 것을 가진다는 데 있다.

남들은 포기해도 남들은 떠나가도 계속 남아서 사업을 유지하는 사람은 엄청난 경제적 보상을 누릴 수 있다.

사업을 하다 보면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이다.

이때 자기연민에 빠지거나 자기 회의에 시달리느라 몸과 마음을 소모해서는 안 된다. 자기 자신에 대한 강한 신뢰가 중요하다. 스스로의 무한한 능력을 믿고 한발 한발 앞으로 정진해야 한다.


5. 거절을 많이 당할수록 성공 한다


아무리 훌륭한 네트워크 사업자라도 거절을 당하는 것은 여전히 불쾌하고 때로는 타격이 될 수 있다.

이런 타격을 한번당하면 상처가 쉽게 아물지 않는다.

그러나 네트워크 사업이 확률의 사업임을 깨닫고 나면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거절을 당할 일도 없지만 반대로 성공할 일도 없다.

구전광고를 많이 하다보면 별의별 사람을 다 만나게 되는 법이니 성공도 하고 거절도 많이 당하게 되는 것이다.

즉 거절을 많이 당하는 사람은 성공하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매일 거절을 많이 당항수록 크게 성공하는 것이다.


6. 파이브 에센설! 습관화하면 성공 한다


첫째 제품을 애용한다. 둘째 미팅에 참여 한다. 셋째 열심히 공부하자.

넷째 최소한 이틀에 한번 꼴로 STP(Show The Plan)을 실시한다. 다섯째 스폰서와 상담을 열심히 한다

. 여기서 열심히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남다른 인격의 폭과 넓이가 필요한데,

이는 그릇이 커야 한다는 뜻이다. 평소에 공부하여 마음을 닦지 않으면 리더가 되어 그룹을 이끌 수 없다.

애초에 리더로 태어나는 사람은 없다. 인간은 모두 부족한 존재지만 노력하는 사람은 꾸준히 발전하기 때문에 리더의 자질을 익힐 수 있다.


7. 스스로 자라는 나무가 가장 크다


네트워크 사업에서 성공하는 비결은 매우 간단하여 많은 사람을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만나는 것이다. 조직을 관리하는 데 주로

애를 쓰면서 신규 사업자의 창출에는 소홀한 사업자의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사실은 두려움을 극복하지 못한 것이다.


진정으로 성공하려면 자신의 감정과 현실을 직시하고 회피하지 말며 정면으로 대응해야 한다.


8. 어려울수록 후원자와 자주 상담 한다


어떤 이유든지 낙담하게 된 사업자는 반드시 스폰서 라인을 따라 올라가면서 상담이 가능한 사업자에게 조언을 구해야 한다.


어려울수록 경험 많은 스폰서를 찾아나서는 적극적인 마인드가 필요하다.

시련이 닥치면 움츠려 들게 마련이지만 이럴수록 앞으로 달려 나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후원자와 상담을 자주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성공한 스폰서의 가식 없는 경험담이 나의 성공에 밑거름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9. 당신이 네트워크 사업을 해야하는 10가지 이유
첫째 지금과 같은 생활방식으로 앞으로 십 년을 더 보낸다고 뾰족한 수가 있는가? 둘째 소비 패턴을 바꾸기만 하면 사업자가 된다.

셋째 시간적 경제적 공간적 자유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사업이다.

넷째 부업이다. 당신이 지금 하고 이는 어떤 일에 방해되지 않으며 자투리 시간만을 활용해도 훌륭한 사업이 된다. 다섯째 가장 안정된 제택 사업이다.

여섯째 무한대의 가능서 무한대의 수입이 가능한 사업이다. 일곱째 평균 4년 후 (잉여)수입이 보장된다.

여덟째 서로 상생하는 Win-Win 사업이다. 아홉째 삶에 소중한 여행과 각종 문화적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열 번째 네트워크의 형성은 21세기의 대세다.


10. 해외 시장을 공략하자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 때 해외 진출이 가능하도록 국제적인 시스템을 구비한 회사를 고르는 것이 좋다.

또한 한 나라에서 성공한 많은 회사들이 다른 나라의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시장 경쟁도 치열해서 누가 먼저 어떤 나라로 진출하느냐하는 시장 선점의 의미에서 매우 중요하다.


먼저 깃발을 세우는 회사와 사업자가 시장을 차지할 확률이 높다. 해외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하는 사업자가 많아질수록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정부와 일반인들의 인식이 더욱 좋아져서 네트워크 사업의 중흥기를 맞을 것 이라고 본다.


11. 오케스트라의 단원이 되어야 한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팀워크로 할

때 더욱 사업의 확장이 빠르다.


개인의 능력과 시간은 제한적이어서 마음대로 늘릴 수 없으나 그룹의 팀워크는 개인의 능력을 무한대로 확장시킨다.

자기 혼자의 힘만으로 해보려고 하는 사람은 생각지도 못한 벽에 부딪히는 경우가 많다. 반대로 그룹의 팀워크를 잘 활용하는 사람은 쉽게 성공의 길로 들어선다.


12. 프로는 변명하지 않는다


불평을 늘어놓는 사람은 주변에 악영향을 미쳐 그룹의 사기를 저하시킨다.


따라서 사실과 관계없이 변명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변명과 푸념을 멈추고 개선해야 할 점을 찾는다.

사업을 시작할 때의 초심으로 돌아가서 기본부터 다져 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더욱 향상된 자신을 확보하기 위한 방법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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