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마음은 우주의 마음이고 우주초염력의 파워 원천이기도 하다. 그래서 우주초염력연구소에서는 참마음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우주초염력은 종교와 다른다.

어떠한 종교와 신념을 가진 사람이라 하더라도 본바탕에는 참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 참마음이면 우주초염력파워가 분출되고 있다. 그래서 우주초염력은 종교와는 무관하다고 하는 것이다.

일본의 과학자들은 우주초염력을 8차원의 힘이라고 말하고 있다. 지금까지 과학자들이 규명하고 발견한 세계가 3차원인데 그 이상의 세계라는 것이다.

왜 그렇게 말하고 있는 것일까?


과연 우주 초염력의 실체는 무엇이며 어떤 힘을 가지고 있을까? 우주 초염력은 우주가 모체라고 하면 우리 인간은 그 우주(모체)의 세포인 것이다. 인간을 소우주라고 하는 것도 우리 몸이 우주의 자연 환경에 맞추어 살아갈 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 (동물,식물,광물)의 근원은 예외없이 대우주 의식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이다. 우주의 자연 법칙에 맞게 참 마음으로 살고 있는 사람은 건강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몸에 병들도록 우주의 법칙이 그렇게 되 있다고 봐야 할 것이다. 대 우주의 정보는 변치 않는 법칙으로 우주의 모든 것과 지구 자연을 지배하고 있는 것이다. 우주 초염력은 그러한 대 우주의 마음이라 할 수 있다. 우주 초염력은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일들에 영향을 주는 것이며, 그 영향력은 무한대의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태양계. 그리고 은하계와 대 우주에 대한 이야기 들은 지금까지 많은 과학자 들이 우주를 연구한 내용을 속속들이 발표하고 있다. 빅뱅설과 입자 설 등 아직은 인간이 모두 탐사하지 못한 우주지만 점차로 그 실체를 밝혀내고 있다. 우주의 크기는 빛의 속도로 약 150억 광년의 거리정도 일 것이라 추측을 하는데 빛이 1초에 약 30만 Km를 간다고 할 때 우주의 크기는 가히 상상을 초월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아인슈터인의 특수 상대성 이론에도 나오 듯이 (E=mc²)모든 에너지는 질량과 속도와 관련이 있다고 한다. 우주에서 가장 에너지가 강한 것은 빛이다. 그 빛은 우주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빛은 1초에 약 30만 Km를 간다. 모든 에너지는 속도에 의해 그 힘의 강약이 결정된다고 할 수 있는데.....

우주 초 염력은 속도와 시간과 공간의 크기에 관계가 없는 것이다.
시공을 초월 하는 것이 우주 초 염력인 것이다.
모든 에너지의 강약이 속도에 비례한다면 우주 초 염력은 빛보다도 훨씬 강한 파워라는 설명이 된다. 따라서 시공을 초월한 염파인 우주 초 염력의 신비한 에너지는 우주의 어느 것 보다 강하고 무한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미국에 있는 사람이 한국으로 전화를 하여 한국에서 전화로 파워를 보내면 그 즉시 통증이 완화 되거나 소멸되는 것과 경상도에서 고장 난 기계가 서울에서 보낸 파워를 받고 그 즉시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는 것이 이를 증명한다. 아마도 달나라에 있는 우주인도 지구에서 우주 초 염력 파워를 보내면 즉시 그 효능을 받을 것임을 의심치 않는다.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이 생. 노. 병. 사 하는 현상과 지구와 달이 태양 주위를 공전과 자전을 하면서 정확한 위치를 유지 하며 궤도를 벗어 나지 않는 것이나,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계절의 변화와 지구의 자연 환경 모두가 우주의 보이지 않는 정보와 법칙 속에 신비한 에너지가 작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주 초염력은 이러한 우주의 에너지. 모든 것에 영향을 주는 어떠한 정보. 절대적인 신비한 힘을 염력으로 받아 드려서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우주 초염력이다. 우주 초염력은 받는 쪽이나 주는 쪽이나 참마음 이어야 효험을 느낄 수 있다. 우주의 마음이 참 마음이기 때문이다.

우주초염력 강연회모습




* 지난 20여년 동안 CESP 우주초염력으로 해서 기적과 이변 같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

전국 각지에서 우주 초 염력 강연회가 열린다. 1년에 서울에서 2차례이상 각 지역에서 약 2개월에 한번가량 우주 초 염력 강연회가 열리는데 강연장에 참석하는 사람들 중 대개는 그 강연장에서 삶의 변화를 가지는 계기가 되기도 하며 오랜 병고에서 해방되기도 한다. 수 백 명의 관중이 숨을 죽이고 우주 초 염력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호기심이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더러는 의심을 떨쳐 버리지 못한 얼굴로 강연을 듣고 있는 사람도 있다. 기대는 되지만 처음 접해보는 우주 초 염력이라는 말에 과연 우주 초 염력이라는 것이 그렇게 신비한 힘이 있다는 것이 사실일까? 잠시 후면 그 실체를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 속에 열심히 강연을 듣고 있는 것이다.

강연장에 온 사람들 중에는 허리. 팔 다리 등 각종 통증으로 살아온 지 수 년 혹은 수십 년이 된 사람들과 성인병과 암 등 불치병으로 생사의 기로에 있는 사람들도 보인다. 대다수의 아픈 사람들은 오래 전부터 병원이며 한방이며 침, 뜸. 좋다는 것은 다 해 보았는데도 낫지 않았었고, 허리가 아파서 병원에서 수술을 하라는 것을 고통이 심한데도 어쩔 수 없어 참고 지내온 사람들도 많다. 우주 초 염력이라는 파워로 짧은 시간에 아주 쉽게 아픈 곳의 통증을 없애주고 병고에서 해방을 시켜 준다고 하니 강연장에 온 많은 사람들이 반신반의하는 그런 표정은 당연하다. 옛날 우리 조상들 중에, 혹 다른 나라에서 라도 그런 능력을 가졌었다는 사람이 있었다는 말을 들었다면 모르지만 요즈음은 시대가 시대이니 만큼 더욱 의구심이 생길 수밖에....
아마도 강연장에서 돈을 받는다고 했다면 아예 강연장에 올 생각도 안하고 의심부터 하였을 터인데.. 우주 초 염력 파워로 무료 치유를 해준다고 하니 얼마나 효능이 있는지 궁금 하기도 하지 않았겠는가. 쉽게 이해가 된다고 한다면 그것이 잘못 된 것일 터,

그러나 그런 모든 의구심은 잠시 후 눈앞에 벌어지는 실제 상황에 놀라움으로 변한다.
우주 초 염력에 대한 강연을 하신 후 정명섭 소장님께서 지금부터 몸을 잘 움직이지 못하는 사람은 앞으로 나와서 지금 자신의 몸이 어느 정도 불편하고 아픈지 많은 사람들 앞에서 다시 확인 해 보라고 하였다. 허리가 아픈 사람들은 힘든 걸음으로 앞으로 나와서 각기 불편한 몸을 여러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움직여 보고 통증이 어느 정도인지 말했다.

"여기 앞에 나오신 분들이 얼마나 허리가 불편한지를 여러분들이 보았습니다. 그러면 우선 이 분들에게 먼저 파워를 보내서 파워를 받기 전과 파워를 받은 후에 이분들의 몸이 얼마나 달라졌는지를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하십시오!" 하며 파워를 보내기 시작하였다. 약 1분 동안 60의 수를 헤아리라고 하였다. 파워가 끝난 후 허리 아프다던 사람들에게 허리를 다시 움직여 보라고 하였다. 그리고 통증이 없어 졌느냐고 물어보면 모든 사람들이 허리가 가벼워지고 통증도 없어 졌다고 한다. 관중석에서 박수가 터져 나온다. 각 지역에서 강연회 때 마다 허리 아픈 사람 일어서시오~ 하면 약 3·4십 명이 일어서고, 팔 다리 아픈 사람 수 십 명... 그 외 각 부위 마다 아픈 사람들 수를 헤아릴 수 없다. 수년간 고생하면서 각가지 치료를 다 받아 보았었어도 낫지 않았던 통증인데, 수많은 사람들을 몸에 손도 대지 않고 짧은 시간의 파워로 통증이 깨끗이 사라지게 하다니 이상하리 만큼 신비한 현상이 아닐 수 없다.

강연장에 온 모든 사람들의 아픈 곳은 물론, 오장 육부까지 차례로 파워를 넣었다. 한번에 통증이 다 없어지지 않은 사람은 약 30초정도 파워를 또 받게 하여 아픈 곳을 치유하게 하였다. 과학적으로 도저히 해명을 할 수 없는 현상이 눈앞에 펼쳐진다. 그것뿐만 아니다.

정명섭 소장님은 가족 중에 이 자리에 오지 못하고 집에서 몸이 아픈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생각하며 대신 파워를 받으라고 하셨다. 모두들 의아해 하면서도 우주 초 염력의 신비한 힘을 일차 체험한 후라서 대개의 사람들은 자리에서 일어나서 멀리 있는 몸이 아픈 가족들을 대신하여 파워를 받는다. 일부 강연장에 참석하였던 사람 중 대리로 파워를 받은 사람이 집에 돌아가서 확인해 보니 깅연장에 참석도 하지 않은 사람의 몸에 아픈 곳이 없어 졌더라는 것이 아닌가 ...

이것이 우주 초염력 대 강연장에서 볼 수 있는 실제 현상인 것이다.

http://www.cesp.co.kr/index.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