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性, 음경혈관을 뚫어야 일어선다! - "뉴파워레시틴"한국프로축구K리그 공식건강기능식품 선정 - 남성기능강화(강직도, 발기력), 남성갱년기 도움, 남성호르몬 생성에 도움… - "KBS2무한지대 큐!", "MBC불만제로, 생방송화제집중", "SBS출발모닝와이드 등 방송 소개" 입력 : 2016-12-7 11:13 
 “예전 같지 않죠, 젊을 때는 이렇게 될 줄 전혀 몰랐죠..관계는 고사하고 평소에도 신경쓰이니…" 42세 최중인(서울 성북구)씨는 과다한 의욕에 비해 발기력과 지속력, 쥐어 짜는 듯한 소변의 잔뇨감으로 인해 고생한지 7년이상 된 환자이다.

 그간 꾸준한 비뇨기과 진료부터 정력에 좋다는 식이요법, 약품은 물론 남자에게 좋다는 온갖 건강식품까지 먹어보지 않은게 없지만 결국 효과를 보지못하고 얼마전도 남성호르몬주사를 투여하고 병원에서 처방해준 씨알리스를 복용했었다. 하지만 먹은 순간뿐이었고, 최씨는 개선제가 필요했다. 

그러던 중 언론에서 이슈가 된 "난황 레시틴(lecithin)"에 주목하기 시작했는데 레시틴은 복합지질 성분으로 세포막을 구성하며 혈관 속을 지나가는 지방이 혈관내에 쌓이지 않도록 감싸는 특유의 유화작용을 함으로써 좋은 콜레스테롤을 보내며 나쁜 콜레스테롤은 분해하여 배출시키는 조절의 기능을 가졌다. 레시틴은 콜레스테롤의 전구체인 것이다. 게다가 중년남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성 기능에도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데 고환(testis)에서 만들어지는 정자세포를 구성하는데 특히 정자세포의 머리와 꼬리 부분에 많이 포함되어 활동성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사정량을 조절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상식적으로, 매우 급격하게 많은 양의 혈액이 음경으로 모였다가 빠져나가는 시간이 길어야 발기를 유지하는 것인데 신체적 노화나 당뇨 같은 기능의 본질이 흐려지는 문제로 음경혈관의 내벽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거나 탄력성을 잃게 되어 지속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최중인씨는 퇴근 후, "난황 레시틴(Lecithin)" 성분이 남성의 성기능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정보를 보게 되었다. 남자의 정액은 레시틴이다", 관련 비뇨의도 당장의 수술이나 의약품 복용보단 레시틴을 알아야한다." 라고 조언하고 있다. 

 레시틴은 정액의 불투명한 느낌과 특유의 냄새를 만들고, 정자를 보호하는 전립선 액의 약 25%가 지방이고 건강한 전립선액은 이 중 65% 이상이 레시틴이다. 특히 정자의 머리부분과 꼬리부분에 집중적으로 분포되어 있다. 난황의 기능성분을 추출/정제해 내는 세계최고의 첨단 기술 특허를 받아 지방산과 생물학적 분자결합을 통한 기능성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고, 관련 10개 이상의 특허를 출원/확보하고 연간 100톤 이상의 고순도 난황레시틴 생산 시설을 완비하여 의약품 원료, 조제 분유의 원료로 공급하고 있다. 

난황레시틴을 주 원료로 하는 관련 제품인 "뉴파워레시틴"을 알게 되어 복용을 시작하였고 2주가 지나자 결과는 놀라울 정도로 달라졌다. 최씨는 "복용한지 2주정도 지나자 아침에 일어났을 때 꼿꼿하게 발기가 되어있었고, 몸이 개운해지며 피곤함이 말끔히 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4주가 지났을땐 관계시에도 끝까지 죽지않고 빳빳하게 서 있었습니다. 

사정 이후에도 죽지 않더라구요... 정말 믿기 힘든 결과였어요.." 라고 말했다. 최씨는 복용한지 2달이 지났을때에는 몸이 30대초반에 활발하던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다고 말하며 완전히 자신감을 회복한 모습이었다. 이제는 고개숙인 모든 남성들에게 천연성분인 정액과 같은 성분을 가진 레시틴으로 만든 기능 식품이 불법 비아그라나 민간요법이 아닌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탁월한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으며 제품은 전국 가까운 약국에서도 구매 할 수 있고 런칭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련문의하기 : 1661-499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