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호] 기적의 상자에서 유래하는 수수께끼 같은 치료파


크게 보시려면 클릭~이제 공명의 원리는 몸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은 가장 최소 단위에 이르는 세포까지 모두 진동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진동은 질병에 의해서 방해를 받게 됩니다. 마치 악기의 공명판이 고장나면 좋은 소리가 나지 않듯이 우리 몸도 공명판(세포)이 왜곡되면 질병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저자는 생체공명기를 통해서 그러한 원래의 진동을 회복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환자와 치료사의 공명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편집자 주)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의학적인 방법론의 신봉자들은 개의치 않는다. 이들은 이데올로기적인 생각을 떨쳐버리고, 결과만을 제시한다. “나는 보통 일반의이다. 전체적으로 이론적인 구조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다”라고 함부르크의 중급 규모의 병원에서 4년 전부터 생체공명치료법을 실시하고 있는 토마스 카우프만(Thomas Kaufmann) 박사는 말한다. “가짜효과이든 그렇지 않든 또는 마술이든 아니든 나에게는 전혀 상관없다.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치료효과이다”
그리고 특히 알러지 치료에 있어서 이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나는 내가 생체공명치료법을 사용하여 알러지 환자들을 치료하는데 명백한 성과가 있다는 사실, 또한 대부분의 경우 완치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중시한다. 어쨌든 나는 학교에서 배운 의학적인 치료법보다도 생체공명치료법을 가지고 훨씬 더 많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카우프만씨의 경험은 많은 생체공명치료사에 의해서 증명된다. 생체공명치료사들은 고초열, 신경성피부염, 천식 그리고 코감기 등에 효과가 있음을 보고하고 있다....

http://www.herenow.co.kr/bbs/zboard.php?id=book_data3&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f=off&sub=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