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경에 나오는 "세월을 아끼라"의 헬라어 원문이 "엑사고라조" 즉 건져올린다는 뜻입니다. 말씀으로 영원을 건져올리십시오
물처럼, 화살처럼, 바람처럼, 안개처럼 덧없이 지나가버리는 우리네 인생. 지금 이시간조차 늙어가고 쇠해가고 낡아가는 인생을 불쌍히 여기셔서 그 자신을 주신 분이 바로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그분의 소원은 오직 자녀의 행복이며.. 자녀의 영생입니다.
우리는 그분과 합하여 세례(성령)를 받고 그분과 하나됨으로 영생의 상속자가 되었습니다. 이보다 더 놀라운 일은 없으며, 이보다 더 더 감사한 일은 없습니다. 이보다 더 큰 축복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오직 주를 위해 산 시간만이 건져올린 시간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짜투리 시간만 하나님과 교제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님을 서운케 해드리는 일입니다) 이제는 나의(우리의) 가장 귀한 시간을 그분을 알기 위해서..그분과 대화하기 위해서.. ..그분에게 사용해야 겠습니다. 그것이야 말로 진정으로 나 자신을 위하는 지혜이기 때문입니다.
만원을 가진 자는, 100원의 유혹에서 자유할 수 있듯 영원을 소유한 자는, 이세상의 유혹에서 자유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영원한 진리가 담겨있으면 세상의 어떤 욕심도, 어떤 환란에서도 자유할 수 있습니다. 내가 우울하고 힘들고 불안하고 무서운 것은 주님을 알지 못해서이며, 대화하지 않아서 입니다. ㅡ이재철 목사의 설교 중에서ㅡ
전체멜이 길다고 여기시는 분이나 하나님에 관한 전체멜을 받지 않으시는 분은 자신이 정말 하나님을 사랑하고 계시는지..?? 양심으로 살짝 물어봐 주실래요?
주안에서 사랑을 전합니다. 즐겁고 유익한 주말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