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세 남성에게 새로운 인생을 살게해준 플랭크 운동 - 집에서 운동하시나요? (KBS_768회_20210317)

 

 

84세 김영달씨에게 새로운 인생을 살게해준 플랭크 운동 - 집에서 운동하시나요? (KBS_768회_20210317)

#생로병사의비밀 #운동 #홈트레이닝

■ 국내 최초 건강&의학 프로그램 [생로병사의 비밀] 공식 채널 
■ ‘구독’ 버튼 누르고 공유해 주세요! 
■ 매주 수요일밤 10시 KBS 1TV 본방송 

● YOUTUBE – https://is.gd/hKutl0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healthKBS/
● KBS홈페이지 –http://program.kbs.co.kr/1tv/culture/...
● 밴드페이지  – https://band.us/@kbshealth
● 포스트 – http://naver.me/GrY3SzHc

 

한 달 동안 매일 플랭크를 하면 신체에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 모두 전에 들어보셨을거예요. "플랭크는 전신 운동입니다!" "하루 5분만 플랭크를 하면 몸을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저도 확실히 여러 번 들은 적이 있어서, 직접 해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30일 플랭크 도전을 했을 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들어 보세요. 
저는 항상 제 체중에 대해 만족과 불만을 반복해왔습니다. 제가 제 몸에 대해 행복하지 않은 건 아니었어요. 항상 허리둘레를 몇 센치정도는 줄여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죠. 하지만, 저도 모두가 그렇듯이, 헬스장에 가거나 전념해서 운동할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다른 사람들처럼, 빠른 체중 감량법을 찾아 인터넷에 의존했습니다. 바로 그렇게 한 달 안에 몸을 만들어 준다는 30일 플랭크 도전에 대한 기사를 접하게 됐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했죠. "좋아, 그러니까 내가 꿈에 그리는 몸매를 가지려면 하루 한 번씩 이렇게 간단한 운동만 하면 되는 거야? 그래, 바로 이거야!" 그때 제 실험이 시작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