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동영상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정두언 전의원의 진정성에... [10]

이니그마 (nuure****)

주소복사 조회 1084 16.12.24 12:45 신고신고


박근혜 동영상은 비유가 아닌 실제로 존재한다. 정두언 특검에 모두 진술. 조순제의 증언은 거의 19금이었다.



이명박과 박근혜가 지지난 대선 경선에서 맞 붙었을 때 이명박의 편에 서서 박근혜를 제어하기 위해서 정보를 수집했던 정두언 전 의원이 지난 대선에서는 문재인도 찍지 않고 박근혜도 찍지 않고 중간에 찍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말하기를 수집한 정보에 대해서 박근혜 지지자들이 본다면 밥도 먹지 못할 것이라는 말도 했습니다. 


자신이 소속한 당의 대통령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큰일 날거라는 생각에서 찍지 않았다는 정두언 전 의원... 그러면서 말하기를 당시 야당은 뭐했는지 모르겠다는 말을 합니다. 


여기에서 하고 싶은 말은 야당은 수집된 정보가 없어서 공개를 하지 못했다치고 정두언 전 의원은 왜 대통령이 되면 안될 사람이 대통령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면서도 공개를 하면 확실하게 대통령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는지 묻고 싶습니다. 자신이 소속된 당의 후보라서 하지 못했다면 그 자료를 야당에 넘기면 될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가 이 나라 민중들은 고통속에 신음하는 일이 발생한다고 하더라도 야당이 정권을 잡아서는 안된다는 '새누리당 집단이기주의' 에 빠져 있었기 때문이 아닙니까?


이 나라가 망하건 말건 어찌 되었건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안 된다는 소속된 당의 비뚤어진 이기심이 작동을 해서 공개하기만 하면 분명히 대통령이 되지 않을 수도 있었던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것 아닙니까?


그리고 정두언 전 의원이 가지고 있다는 정보를 정두언 전의원만이 아닌 몇 사람인지 모를 새누리 의원들이 공유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몇 사람인지 모를 모든 사람들은 위에서 언급한 집단적 이기주의에서 정두언 전 의원과 같은 행동을 했던 것은 아닙니까?


그리고 나라가 다 망가진 지금에 와서야 자료 공개로 박근혜 정부를 공격 및 협박하는 것은 결국은 그 모든 행위들... 직무유기로 볼 수 밖에 없는 행위들에 대해서 그리고 새누리 자체가 박근혜 게이트의 몸통이라고 하는 엄연한 현실에서 면피하고자 하는 얄팍한 의도에서 실행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까?


적어도 제 눈에는 그렇게 밖에는 보이지 않습니다.


세월호 참사와 개성공단 폐쇄, 인사참사와 외부인에 의한 국정농단 그리고 사드배치 문제 등을 그동안 주욱 보아오면서도 공개하기만 하면 박근혜가 금방 물러날 수 있는 자료를 끝내 공개하지 않다가 모든 것이 파탄이 난 지금에서야 공개 운운하는 것은 결국은 이 나라의 미래를 염려해서도 아니고 단지 자신이 소속된 혹은 소속될 거라고 여겨지는 곳에서 다시 한번 국회의원이라고 하는 권력을 누려보고자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정두언 전 의원이 가지고 있다는 자료에 대한 신뢰성이 아닌... 인간 정두언에 대해서 신뢰를 보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새누리당에 소속된 구성원들 전체는 박근혜게이트의 공범이라는 것이 더욱 확실하다는 생각입니다.



→ 블로그 : 내게 다가오는 것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