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소금 DETOXi 300Hrs 설명서(내부 교육용)
[The Purest Salt in the Mankind]


‣소금이란?
어머니 양수 0.9%, 모든 세포액의 0.9%
생명의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혈액의 0.9%
생명을 살리는 우리 몸 모든 체액의 0.9%는 소금이다.


소금은 40%의 나트륨 이온과 60%의 염화이온이 결합하여 소금이 된다. 나트륨이온은 주로 혈액속에 머물러 혈액과 함께 온 몸을 돌며 주로 세포의 삼투작용에 관여를 한다. 염화이온은 몸속에서 나트륨이온과 분해되지만 나트륨이온을 따라다니며 삼투압을 조절하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기능을 한다.

 

 

 

 


‣소금의 종류 예
비가공 소금 - 천일염, 암염, 호수염
가공 소금
 - 정제염: 바닷물을 전기분해, 이온투과막 여과 등을 거쳐 추출한 소금
 - 재제염: 불순물 제거를 위해 기존 소금을 녹여 다시 가열해 재결정화 시킨 소금
 - 죽염: 천일염을 대나무 속에 넣고 다져 가마에서 구운 소금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데톡시300hrs 가공 방식
데톡시300hrs 소금은 용융방식을 통해 만들어진 순수한 염화나트륨을 말한다.
소금으로 만든 특수 염로에서 일반소금을 끊여 간수와 가스를 증발시키고 다시 1,000도 고열로 300시간 이상을 용융하여 기화와 침전 과정을 거쳐 유해중금속과 무기질을 완전히 제거함으로써 우리 몸에 흡수가 용이한 나노화된 크리스탈 결정체를 만든 다음 식힌 후 분쇄한 99.99% 순수 염화나트륨을 말한다.

 

 

 


[순수 소금(NaCl) 결정체 모습]


-> 고객 설명 시 불순물 샘플과 순수소금 결정체 샘플을 보여주면서 설명
   1) 좋은 소금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소금 자체에 불순물이 많기 때문이다
   2) 데톡시300hrs는 소금의 주성분인 염화나트륨의 인체의 순기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소금자체에 가지고 있는 불순물을 완벽히 제거하여 만든 소금이다.
   3) 300시간을 용융하여 먹기에 부담감이 없고 인체 흡수가 빠르다


-> 바이오매트 체험 전에 소금물을 먹어야 하는 이유?
   1)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사전에 전해질이 빠지는 것을 방지
   2) 해독 작용을 극대화 시키며 호전반응을 약하게 유도
   3) 소금의 기능 중에 적혈구 생성을 돕고 혈관청소를 해준다
  
   
‣왜 1000도 고열로 300시간 용융방식을 택하였는가?
우리가 알고 있는 소금에는 나트륨이온(Na+)과 염화이온(Cl-)로 이루어져 있지만 바다를 정화시키는 기능으로 인해 많은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다. 대표적인 것이 황산이라는 가스인데 이는 산소와 결합하면 이산화황이 혈관질환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소금을 물에 녹여보면 밑에 가라앉는 미끌 거리는 것이 있는데 이 불순물을 간수라고 하며 이는 염화마그네슘, 칼륨이 대표적이다.
따라서 각종 오염을 통해 불순물이 포함되어 있는 소금에서 소금이 가지고 있는 순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스와 간수를 기화시켜 버리고, 불순물을 제거한 순수 소금을 추출하기 위한 방식으로 사용된 것이다.

 

‣데톡시300hrs 특징
가스가 없는 소금
간수가 없는 소금
유해 성분이 없는 순수 염화나트륨(순수 소금이다)

 

‣순수 소금의 순기능

1.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모든 생물이 질병에 견뎌내고 부패하지 않는 것은 모두 염분 덕분이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조직은 단단하게 하면서 썩지 않게 하는 소금을 이용한 염장식품이 발달해왔는데, 좋은 소금에 절인 매실은 100년을 간다고 한다.
불순물이 없는 순수소금은 음식물을 분해하여 영양을 보충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신진대사를 주도한다.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할 때 혈액이 산성화되고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이 높다.


2. 적혈구의 생성을 돕고 혈관을 청소한다.
소금은 심장근육이 끊임없이 펌프질을 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소금섭취가 부족하면 소화가 안 될 뿐 아니라 철분이 부족하여 적혈구가 생성되지 않아 빈혈이 된다.


3. 체액의 균형을 이루어 병에 대한 저항력을 유지시켜준다.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소금은 체액의 농도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시켜 신진대사가 산성이나 알칼리성으로 치우치지 않게 하고 영양분을 흡수 저장하게 해준다.


4. 해독과 살균작용을 한다.
아프리카 아미존 강변에 살고 있는 토인은 소금을 독화살이나 독창살의 독을 없애기 위한 일종의 구급약으로 사용하고 있다.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소금은 인체 내의 위와 장벽에 붙어있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장의 유동작용을 도우며 장내의 이상발효를 방지하여 장의 기능을 높여준다. 소금이 직접 나쁜 균을 죽이는게 아니라 나쁜 균들이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든다는 것이다.


5. 체내 온도조절을 관장하고 해열과 지혈 작용을 한다.
물에 소금을 타서 두면 겨울의 추위에도 쉽게 얼지 않고, 여름의 더위에도 쉽게 증발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체내에 적당한 염분을 함유하고 있으면 외부기온이 내려가서 추워져도 물이 쉽게 얼지 않듯이 추위에 견딜 수 있으며 여름의 더위에도 땀이 적게 나며 더위를 이길 수 있는 것이다. 찰과상으로 피가 나는 부위에 소금을 바르면 금새 피가 응고 되는 것을 볼수 있다.


6. 체내 소화흡수를 돕는다.
어릴 적 입맛이 없을 때 간장에 밥을 비벼먹으면 입 맛이 당겨 밥 맛이 좋아졌다.
퍽퍽한 고구마, 감자, 삶은 계란을 먹을 때 소금을 찍어 먹으면 입안으로 잘 넘어갔다.
위는 음식물을 소화시키기 위해 내벽에 있는 위샘에서 소화액을 분비한다. 이 소화액이 위액인데 투명하고 냄새가 없어 단백질을 분해하고 음식물을 살균하는 일을 한다.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위액은 주로 염산으로 되어 있다. 불순물이 없는 순수한 소금은 위에서 염산으로 존재해서 위와 장벽에 붙어 있는 불순물들을 없애고 장이 활발하게 움직일 수 있게 보살핀다.


7. 세포 생산을 돕는 소금
병원에서 응급환자에게 0.9% 소금이 들어간 염수 정맥주사를 준다.
어릴 적 연탄가스에 중독이 되어 의식을 일어가면 소금물이 들어간 동치미 국물을 마시게 한다.  이것은 유해물질과 유해균으로 인해 죽은 세포를 빠른 속도로 재생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데톡시300hrs 음용 방법


1.식후 30분 후 1포씩 하루에 3번 드시는 것이 일반적인 권장량입니다.


2.아침 공복과 자기 전에 1포씩 약 200cc 컵에 물을 타서 드셔도 괜찮습니다.


3.최대한 깨끗한 물과 함께 섭취해 주세요


4.너무 짠맛이 나면 적응 하도록 “간”을 맞추어 드세요


5.짜지 않게 물을 충분히 타서 드세요.


6.국이나 음식에 타서 간 맞추어 먹어도 좋습니다.


7.차종류, 우유, 생과일 등 넣어 먹거나 찍어 드셔도 좋습니다.


8.바이오매트 온열체험 전 물과 타서 드시길 바랍니다.

 


‣데톡시300hrs 복용 시 병행해야 할 사항


1.심한 두통과 몸이 붓는 증상이 생기면 잠자기 전 4시간 전에는 음용을 삼가 하셔야 합니다.


2.심한 몸살이 나거나 견디기 힘든 현상이 있을 때는 꿀물을 드시면 됩니다. 소금을 중화시키는 것은 꿀물이 좋습니다.


3.데톡시300hrs 복용 후 온열요법을 통해 땀을 빼게 되면 해독에 효과가 높아지고 호전반응은 약해지면서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소비자가격 - 180,000원
구성 - 2g x 90포 / 한박스 안에 30포 소박스 3개로 구성 / 한달 치
제조원 - 비바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