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탭에 맡기세요
YBM시사닷컴, 외국어학습 PC 출시
기사입력 2013.06.18 07:03:03
보내기

YBM시사닷컴은 최근 구글 안드로이드 기반 영어회화 태블릿PC ’YBM MASTERY E9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1600만부 이상 판매된 ’English 900’ 개정판을 애플리케이션(앱) 형태로 탑재한 영어회화 어학기다.

수준별 맞춤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학습 일정, 진도율, 성과, 콘텐츠 등 4개 영역에 맞춰 개별 관리를 해준다. 원어민 발음을 지원하고, 말하기 연습을 통해 발음 교정도 가능하다. 빠른 배속과 반복을 통해 회화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또 개인별 학습 성취도를 고려해 복습 기능을 지원한다. 기본 문장을 익힌 후 4단계 반복훈련으로 익히는 통문장 학습을 구현하며, 암기된 문장에 대한 주기적인 테스트와 학습 관리로 암기 지수 관리가 가능하다.

’English 900’ 콘텐츠에는 실생활 활용 빈도수가 높은 대표 문장 900개가 연음과 끊어 읽기, 패턴훈련, 짧은 대화 형태로 구성돼 있어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CNN 뉴스와 생활영어 콘텐츠가 하루에 한 번 자동 업데이트돼 제공된다.
39만7000여 개 어휘와 24만개 예문이 수록된 ’YBM 올인올 대사전’도 담았다. 7인치 화면에 저장 공간은 32기가바이트(GB)다.

오재환 YBM시사닷컴 대표는 "영어 대화에 두려움과 부담감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했다"며 "YBM MASTERY E900은 입과 귀를 열어주는 대화 중심 맞춤형 학습기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김대기 기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