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놓고선 공문보내서 소방관들 징계먹게 만들고...
  • Theruins 2011/12/28 22:18 #

    신고자: 저기요 119죠?

    소방원: 네 맞습니다 그리고..


    신고자: 여기 사람이 사람이 칼에 ..

    소방원: 저기 잠깐요


    신고자: 칼에 찔렸어요

    소방원: 잠깐만요 저는


    신고자: 사람이 찔렸다니까요 지금 피가

    소방원: 좀 기다리세요 저는


    신고자: 네?

    소방원: 저는 XX 소방서 OOO 소방원입니다


    신고자: 네?

    소방원: 여보세요? 안들리세요?


    신고자: 들리는데요

    소방원: 저는 XX 소방서 OOO 소방원입니다


    신고자: 무슨 소리에요

    소방원: 저는 XX 소방서 OOO 소방원이라구요


    신고자: 사람이 찔렸다니까요! 배에서 피가 나와요~

    소방원: 제 이름 들으셨어요?


    신고자: YY.. 라구요?

    소방원: 아니요 OOO 입니다


    신고자: OOO 라구요?

    소방원: 네 맞습니다. 신고하신분 성함은요?


    신고자: 무슨 소리에요 얼른 ZZ 사거리로 와주세요~

    소방원: 잠깐만요 성함부터 말씀해주셔야죠


    신고자: ...

    소방원: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