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역사상 최대 사기극. 콜레스테롤 거짓말의 신화.

 

 

 

 

좋은 정보,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때문에 걱정하시는 아버지께도 보여드려야 겠네요! 그리고 혹시 '당신은 뇌를 고칠 수 있다' 라는 책도 한번 리뷰해주실수 있나요? 건강 분야 책으로 전체 베스트셀러 1위할 정도 화제가 됬던 책입니다. 저 역시 꼭 읽어보려고 리스트에 올려놨던 책인데 최근 이 책에 대한 비판(https://ppss.kr/archives/205176)을 읽어보니 혼란스럽네요. 혹시 기회되시면 꼭 리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영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동환 선생님 같이 나무가 아닌 숲을 볼 수 있는 의사들이 많아지길 바랍니다. 이미 100년전에 기생충이 암을 발생시킨다는 논문으로 노벨생리학상을 타기도 했는데, 돈이 안되기 때문에 암이라는 거대 산업을 키워나가기 위해서 제약회사는 진실을 알고도 치료가 아닌 대증요법으로 관리를 평생하기로 경영방침을 정하고 암을 고치는 살구씨나 버진스키박사의 치료방법은 부정하고, 죽을때까지 약을 팔 수 있는 그러한 쪽으로 연구논문에 지원을 해 온것입니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음식으로 못고치는 병은 없다고 했습니다. 음식으로도 못고치면 약으로도 고칠수 없다고 했습니다. 단기적으로 약을 먹어서 증세를 완화시키거나 치료하는건 바람직하지만, 암환자에 대해서 암을 유발하는 방사선치료나 항암치료만을 고집하고 NK-Cell검사나 항산화력 검사를 통해서 그 동안 암이 생기게 된 원인을 제거하고 영양을 보충해서 스스로 암을 낫게하지 않는 의료계행태나 혈압을 낮출수 있는 식품이나 방법 대신 혈압약과 스타틴계열약을 평생 처방해서 서서히 병들어 죽게 하는 의료산업의 행태에 모든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이동환 선생님의 영상은 그들에게 경종을 울릴게 해주는 좋은 자료가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혈액 검사에서 LDL 수치가 높고 전체수치를 보고 2년 정도 약을 먹으라고 처방이 나왔습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병원 가서 검사하니 똑같은 결과로 2년 정도 약을 먹으라고 처방 해주더군요. 약 안먹고 운동하거나 다른 방법없느냐고 물으니 두의사 모두 핀잔을 주더군요. 당신 그런말 할줄 알았다라고. 약 안먹고 운동꾸준히 3개월정도 하니 6정도 수치가 변화가 있더군요. 그래서 운동 하면 되겠다고 생각하고 무리한 운동이 아닌 걷기 2시간정도 꾸준히 하니 6개월에 정상수치 보다 더 좋게 나왔습니다. 배운데로만 또는 그자리에 머물러만 있는 의사분들...의사말 안듣고 운동으로 좋아진 사람은 바보 취급하겟지만...훌륭하신 분들이 더 많을거란 생각으로 희망을 가집시다

 

 

작년에 이책을읽고 콜레스테롤약을 끊었습니다 최근엔 혈압약도 끊었지만 오히려 정상수치가 되어갑니다 남편도약을 끊고 비타민c를 복용중인데 최근 검사결과 훨씬 중성지방수치가 낮아졌네요 저희는 60대 입니다 저도 다음달쯤 검사하면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군요 이책을 쓰신분께 감사드립니다

 

 

B3 나이아신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스타틴 약물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중략...스타틴 대신 훨씬 안전한 나이아신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던 스티븐 니신 박사는 의학계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았다. 이유는 제약회사 비즈니스 모델에 맞지않기때문이다.

+ Recent posts